SE7EN (세븐) - Understand 이해해




na rul
i ye he ju le
ne ge cha ma
mo tan ma ri i so
i no re rul bu lo
ma ji mak
sa rang ul nu kyo
i jen
i ye hal got ga ta
no him du ro
he sot da nun gol
mi a ne
jong mal mi an he
nol man
i mi wo he so

i gi jo gin ne mo sup
han cha mul
al ji mo te so
no rul bo ne nun
sun gan ka ji
ne seng gang
man e so
ni ga bo go shi po

i ye he
no e gen
jal dwen i ri ya
i jo bo ryo
na rul i jen
jong mal
jal dwen i ri ya
mi an he
no mu swip ge
seng gak he so
no wa ham ke
han shi gan dul
i jen a ra
a rum
da wot da nun gol
sa rang i yot
da nun gol

i ye he
gu ri go gi ok he
i ye he
gu ri go mi an he
nu jot ji man
no rul sa rang he
oh
i ye hal ke
gu ri go gi ok he
i ye hal ke
gu ri go mi an he

no ye mo su bul
gu ri myon
o nul do
no nun a pa
ha nun gol
ne ga
mi wo son na bwa
ma ji mak
gu sun gan ka ji
i jen
o jol su om nun gol
bu lo do
so yong op da nun gol
mi an he
jong mal mi an he
na rul yong so ha ji ma
ho..

i gi jo gin
ne mo sup
han cha mul
al ji mo te so
no rul bo ne
nun sun gan ka ji
ne seng gang
man e so
ni ga bo go shi po

i ye he
no e gen
jal dwen i ri ya
i jo bo ryo
na rul i jen
jong mal
jal dwen i ri ya
mi an he
no mu swip ge
seng gak he so
no wa ham ke
han shi gan dul
i jen a ra
a rum da wot
da nun gol
sa rang i yot
da nun gol

sa ra ga da kok
han bo nun
man na get ji
hok shi mot
man na myon
o to ka ji

gu re so
i no re rul
bu ru nun gol
gu te ka ji
bu ru nun gol
oh yeah..

mi an he
no mu swip ge
seng gak he so
no wa ham ke
han shi gan dul
i jen a ra
a rum da wot
da nun gol
sa rang i yot
da nun gor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