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k Gyul (박귤) - You Will Love 사랑하면




gu nyo rul
sa rang ha myon
gu nyo rul
sa rang ha myon
ne ma me
bom i wa yo
ol gu ren
u sum kot pi ne yo
o nul do ne il do
gu nyol ba ra bol
su it da myon
nan heng bok he

gu nyo rul
sa rang ha myon
gu nyo rul
sa rang ha myon
yo ru mi
te yang cho rom
ol gu ri
hu kun hu kun
go ryo yo
gi na gin se wol do
u ril ma gul
su nob so yo
gu nyo rul
sa rang ha myon

no mu jo wa so
jo shim su ro un
ne mam a na yo
sun ji na
na i cho rom
gu nyo nun
mo ru get jo

o nu run ot don
byo rul nu ne da
pum go dan i na yo
ot don gwa
i rul mo gu mon na ho
ot don mul ga mu ro
dan jang hen na ho
dal kom han
sa tang cho rom

gu nyo rul
sa rang ha myon
gu nyo rul
sa rang ha myon
ga u re
ha nul cho rom
gu nyo e mal gun
nu ni jo wa yo
o nul do ne il do
na man ba ra bo ge
yok shi mi
seng gi ne yo

gu nyo rul
sa rang ha myon
gu nyo rul
sa rang ha myon
gyo u ri
ho pang cho rom
ne gyo te
ta su ha ge
an gyo yo
o nul do ne il do
gu nyo seng ga ge nan
jam do mot ja
o jo jo my love

se sang e
da nan sa ram
han bo ne
ba nan sa ram
wanna make you mine
a present in the sky
gu nyo ga
wo nan da myon na
ha nu re
byol do ta jul ge
ne mo dun gol
da jul ge
my love

ne sar me i yu jo
na ma ne a i yu jo
sa rang a pe so nan
sun ji nan
a i yot jo
se sang i
mu no jo do na
gu nyo man
i su myon
sul pu ji a na
ne so nul
ja ba jwo yo my
bling bling girl

i se sang
mu ot do
ba kul su ob so
ne mo dun gol
jul ke yo.. huh

gu nyo rul
sa rang ha myon
ga su mi
no mu to lyo yo
i je hon ja
got ji ma ra yo
jong mal
jong mal
gu nyo rul sa rang he yo
ne ma rul
kok mi do yo

gu nyo rul
sa rang ha myon
gu nyo rul
sa rang ha myon
nu gu bo da tu gop ge
gu nyo rul
kwak a na jul ko ya
ne il do
mo re do
o nul bo dan
do sa rang he jul ke
Oh my love Baby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