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 Yoon Kwon (나윤권) - Been Afraid 겁이나서 (ft. Baek ji Young)




na
na ron ja du go so
na to na myo ne ge
heng bok
ha ran mal we ha ni
ma ji mo te so ne ga
nun mu lo
cham go in nun de
we kut ka ji no ye
seng gang man ha ni

na
to da shi mu rul ke
na ob shi do ni ga
jal sal su in nya go
hok shi jang nan
il ka ha nun ma me
ok ji ut go
mu ro bo ji man
we non a mu mal mo te

sa rang e so
he o jin
dan pon nan ma lo
nal wi han
da nun go jit ma lo
no to na ga myon
gu ma nin i

na go bi na so
no om nun
ne ga go bi na so
han cha mul
got ji do
mo tan che
ja ku
nun mu ri na

nol
nol i jo bo ryo go
jal mot mok don sul do
man i ma syo bwa do

gu rol su rok
na ye gyo te ni ga
ob da nun ge
nan du ryo wo jo
ja ku su ri nu ro ga

sa rang e so
he o jin
dan pon nan ma lo
nal wi han
da nun go jit ma lo
no to na ga myon
gu ma nin i

na go bi na so
no om nun
ne ga go bi na so
han cha mul
got ji do
mo tan che
ja ku
nun mu ri na

(gu de na rul jom jom
to nan na yo)

u ri i je jong mal
kut nan gon ga yo
je bal
ho ji jan
gu mal ma ra yo

a jik do nan
no man a nun
ba bo ra so
o ji a nul
jul nan al myon so
it nun da nun ge
jal an dwe

nol sa rang he so
nol han sun gan do
mot ji wo so
jom gu ja ri e
mom cho so so
no rul
gi da ril ke

gi da ril ke….
no rul..
gi da ril k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