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V (파이브) - Thank You




shi wo nan
ba ra mi bun da
ne mo ri rul su cho
ne ma u me
su myo dun da
gut de ga to o run da
gut de ga to o run da

ot don ma lo
o tok he
he ya hal ji
to li nun
ne mam mo ru jo
nun bu shin
gu de mi so ga
ne a ne
gu de ro
mom chu jo
gu de ga
no mu gu ri wo
gu de ga
no mu gu ri wo
han bon do nan
gu sun ga nul
to nal ji mo tet jo

ha ru ha ru ga
ga do
gu ja ri e
nun ga ma do
gu de ga
bol su it ge
we ja ku man
ne ma me go lyo so
oh baby
mi a ne yo
u ri cham
o ren ma ni jo
ho...

se sang e
dan han sa ram
a rum da un
ne sa rang
so jung han
shi gan so ge
gu de rul
bu lo bwa yo
my love
gi da ryo jun
gu de sa rang
yak sok hal ke yo
ne ga da ga
gal ke yo
go ma wo yo

ha ru ha ru ga
ga do gu ja ri e
nun ga ma do
gu de ga bol su it ge
we ja ku man
ne a pul ga ryo so
oh baby
han bon do
ji un jo gob jo
han don do
i jun do gob jo

se sang e
dan han sa ram
a rum da un
ne sa rang
so jung han
shi gan so ge
gu de rul
bu lo bwa yo
my love
gi da ryo jun
gu de sa rang
yak sok hal ke yo
ne ga da ga
gal ke yo
go ma wo yo

gu te rul
hyang han
ne ma mi
nu kyo ji na yo
na rul
ba ra bwa yo
gu de
ga bo yo yo
du li na yo
i'll be loving you

se sang e
dan han sa ram
a rum da un
ne sa rang
so jung han
shi gan so ge
gu de rul
bu lo bwa yo
my love
bo i na yo
na ye sa rang
yak sok hal ke yo
ne ga da ga gal ke yo
sa rang e yo
ooh yeah,,
and i'll be loving you..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