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chi (다비치) - Will Think of You 생각날거야



(song starts @ 1:30)
in sa mo te so
to an gi go shi po so
to ul go shi po jo so
gu re
gol mok dwi ro o lun
su mo so
nun mu run sa chi ya
i gu ri u mun jwe ya
ne mo ri ro ga su me
mal he
do nun no rul
chat ji ma la go

ooh..
to seng ga gi
na get ji
o tok he
gu jot don
no rul mo du ji ul ka
i ba mi ji na go
da shi a chi mi o myon
gu te to nan
no wa ma ju chil ko ya

sa rang mo te so
jin ja sa rang u nyo gi
ne ga su mi
mo ri e
mal he
ji gum bu to
sa rang han da go

ooh..
to seng ga gi
na get ji
o tok he
gu jot don
no rul mo du ji ul ka
i ba mi ji na go
da shi a chi mi o myon
gu te to nan
no wa ma ju chil ko ya

bit bang ul
to ro ji nun
sori sori sori
ga su mul
pa go du nun
sori sori sori
nun ga rul
ta go hu lo
ne ri
nun no nun no
ni ga hu lo
ne rin da

ooh..
seng ga gi nal ko ya
nan mo te
ne sa rang
no rul
mon i jo
mon i jo
i da um se sang e
da shi
te o nan de do
gu te to nan
no wa sa rang hal ko ya

ooh...
ooh
hoo ho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