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ck B (블락비) - LOL 블락비




“sound so good!!!”
track-i kut na myon na ol mal
audio ro gyok nun trauma
kut ne nun aung daung
non jeng ul bo ri get ji but
i wont fight it take one
ko il gwan he
mu shi ro na un ha
ga ok han
se ge hyog
du run ne ge do why
sal sa re auya
a pe son ne-
ha go jwau gan
gye sok brainstorming
bow wow
ne bang jong ul
nu ga ma gao
loud mouth su
ko ta un na ye
pung gyo veteran gi
yak su ga!

ju ma ri na gong
hyu i ru nob so
workerholic
pen du run mom
seng gak jom
ha ra go da tai lo
“wassup goblin”
ma ja nan gong in
tv- ye son
hang sang bang
gut beat-wi son
da la ga go
dong i sat ba jap
du tu gin gam song i
chung man han
ne mi chip su rul bwa

ja yon san o tok
ga yo ge ju rum ja ba..
Im freak and Im geek
I teach you
how to Prove bu
kon de du run mal he
z-ga nu gu ye that’s wassup

we gu ri dul no la
i ro ne dul cho um bwa
a ju jo wa jung ne
bo yo jul ke raw- ham
we are on top
freaky deaky monsters
jan cheng i dul jan chi e
be jap go we got say
L-O L-O L-O L-O L-O L-O
L-O L-O L-O L-O L-O L-O L-
(je mi na ne)
L-O L-O L-O L-O L-O L-O L-O
L-O L-O L-O I I I I I I...

so da ji nun idol
ne go nun title
run shil lyok pa
gi jo nen op don models
what the..
gon mo sup ma nul
kum il jul a nun go sun
shik sang ha
ja na bo yo
jul ke cha i rul
we so ha ji ma na
ga byop ji a na
il gwa sa jo gin
gon jol de yok ji a na
gyon gi ro un flow,
hyon jo han che gup
cha i na i sung
gyong yo sun
te bo ryo gye gup jang

welcome to the block 2012
be gi myon bek
da ho lyo bo rin
reppin this track
we back!
breakin and breakin’
the rules

se rop ge shi jak han
new album
shin son ha mi
pi lyo hal te
co & i cha ja bwa bwa
hip hop ye
black one’s gonna lead you
like barak obama
ji ru han repertory
we can be new
du lo bwa do
u ri mic on pi rem i pun

we gu ri dul no la
i ro ne dul cho um bwa
a ju jo wa jung ne
bo yo jul ke raw- ham
we are on top
freaky deaky monsters
jan cheng i dul jan chi e
be jap go we got say
L-O L-O L-O L-O L-O L-O
L-O L-O L-O L-O L-O L-O L-
(je mi na ne)
L-O L-O L-O L-O L-O L-O L-O
L-O L-O L-O I I I I I I...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