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a (지아) - The Way I Am (Ft. Ha Dong Kyun)




bol so yak sok
shi gan ji nan ji mo la so
ne ga i ro chi
mwo ha myon so do so tu lo
go ro so gal go ri i rul
twi o so ga da ga
bu di chin sa ram
he o jin no ja na

mi chi do rok gun da (unda)
cha mat don
nun mu rul so da ne go
o di jum it da ga wan nya go
o rin a i cho rom
me da lyo so ri cho
ni son mo gul kun da (kunda)
i de ro no chi myon
mo li gal ka bwa
so ne hi mul jun da
da ra nal ka bwa

na rul man na bon i na pun jo
mal get da go
gun de jo un jom i mwon
ji mo ru get da go
mi a ne han ma di ro
kut na go ma ra so
gu ri go ji gum
u yo ni ma na so

mi chi do rok gun da (unda)
cha mat don
nun mu rul so da ne go
o di jum it da ga wan nya go
o rin a i cho rom
me da lyo so ri cho
ni son mo gul kun da (kunda)
i de ro no chi myon
mo li gal ka bwa
so ne hi mul jun da
da ra nal ka bwa

wo le gu re na ra nyo ja ga
i ro chi mwo
i ro chi mwo
swip ge ji li go
bo ryo ji go gi da ri go

mi chi do ro gun da
du pa rul bo lyo nol mak go
jo gum man do it da ga ra go
o ri na i cho rom
me da lyo so ri cho
ni son mo gul kun da (kun da)
i de ro no chi myon
mo li gal ka bwa
so ne hi mul jun da
un da u-un da

no hon ja man dun da (dun da)
a mu i rop du shi
mo ro ji go
han bo nul dwi do ra
an bo go
sa rang han da he do
gu de ro sa ra jo
bi ba ram i bun da (bun da)
ma ji mak nol bo nun
ne nun so ge so
bi ba ram i bun da
bun da bu-un da
ni ga da shi
na rul to na bo rin d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