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ebin (1TYM) - Reason I Close My Eyes





On je bu to yo nun ji
ja ku man
mon dul bo don no
nun bu shin gu mi so nun
nan go gi
ob nun god cho rom
nal wi han go ra go
e so nan
mi do wa so nun de
dong gyong e
dul lun nun bid
nad son gu mi so do
dan han bon cho um
gu te ro
shi ga nul dwe
ga mul su i da myon
ne a pum do
mo du da
ji wo nel su i sul ten de

Man hi ji cho so
i ji mot he so
do ra o gi rul
baby kiss me just
one more time
bo go ship da go
go ji shi ra do
ma re ju gi rul
baby tell me
just one more lie

i je nun go jit mal cho rom
gi og ma ni na ma so do
to da shi nu nul ga mu myon
ni mo su bi ga duk han de
miss you
always
can't you see
your loves without you

Gu roh ke shwi wo nun ji
mun duk no
ga bo ri don nal
cha ga un gu nun bi chul
nan ma chi
ob don god cho rom
gi o gun ha nun ji
da bol so ji un go na nin ji
to li don
ne son jin so
ham ke han sun gan do
kum so ge na mun gu de ro
shi ga nul mom chul
su ma ni da myon
on je ra do
nol ga jin
shi jol so ge i sul te ni

Man hi ji cho so
i ji mot he so
do ra o gi rul
baby kiss me just
one more time
bo go ship da go
go ji shi ra do
ma re ju gi rul
baby tell me
just one more lie

miss you
always
gu mo sub man
ga dug he

Na hang sang
gan jo ri
gi do he
heng bok han
ku mi ke jil an gil
him gyob ge
jam ke myon ne
ma u me
so rum cho rom to
do dun ni
gi og dul

Man hi ji cho do
i ji mot he do
ul ji an gi rul
(no rul po gi hal su it ge)
bo go shi po do
go ji shi ra do
heng bok ha gi rul
(nol bo nel su
i sul man kum)

I je nun go jit mal cho rom
gi ok ma ni na ma so do
to da shi nu nul ga mu myon
ni mo su bi ga du kan de
gi ok
he jwo ne ga
nu nul gam nu ni yu
i je da shi ne ga
ku mul ku nu ni yu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