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ST/B2ST (비스트) - On Rainy Days





yeah~
wo yeah.

se sang i o du wo ji go
Jo yong hi
bi ga ne ri myon
Yo jon ni gu de ro

o nul do
o gi mob shi nan
Bo so na jil mot ta ne
No ye seng gak ha ne so

i je
ku chi ra nun gor
hal ji man
Mi ryon i ran gor
hal ji man
I je a nil go ral ji man
gu ka jit ja jon shi
me nol jab ji
mo te don ne ga
Jo gum a swi ul bu ni
ni ka

bi ga o nun na ren
na rul cha ja wa
Ba mul se wog
we ro pi da
Bi ga gu cho ga myon
no do da ra so
So so i jo gum shik
gu chog ha get ji

chwi het na bwa gu man ma
sho ya dwil got ga te
bi ga do lo ji ni ka
na do do lo jil got ga te mwo
ni ga bo go ship da go na
gu ron gon a ni
Da man u ri
ga ka jin shi ga ni
jom nal ka ro ul bun
Ni ga cham jo a he
sot don i ron na ri myon
A jik no mu seng seng
han gi o gul ko ne no go
Chu ok i ran do che il bu lo
ba rul du ryo nwa
Bo so na ryo go
bal bo dung jo cha chi ji a na

i je no rul da ji won
het ji man
Mo du da bi won
het ji man
do da shi bi ga ne ri myon
him dul ge sum gyon wat don
no ye mo dun gi ok du li
Da shi do ra wa
nol cha na bwa

bi ga o nun na ren
na rul cha ja wa
Ba mul se wog
we ro pi da
Bi ga gu cho ga myon
no do da ra so
So so i jo gum shik
gu chog ha get ji

(No ye ge ro)
i jen do ra gal gi run ob ji man
Ji gum heng bok han
no rul bo myo
nan gu re do
u so bol ke
nol ja bul su i sot don
Hi mi ne gen ob
so su ni ka

bi ga o nun na ren
na rul cha ja wa
Ba mul se wog
we ro pi da
Bi ga gu cho ga myon javascript:void(0)
no do da ra so
So so i jo gum shik
gu chog ha get ji

o cha pi kut na bo rin gol
i je wa o jo ge so
Dwi nut ge hu hwi na
ha nun ko ji dol do lo jin
nom cho rom
Bi nun hang sang
o ni ka gye sok
ban bok dwi get ji
Gu chi go na myeon
gu je so ya na do
gu chi get tji

Bi nun hang sang
o ni ka gye sok
ban bok dwi get ji
Gu chi go na myeon
gu je so ya na do
gu chi get tji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