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ST/B2ST (비스트) - I Like You the Best





Ey! This song
is just for you.
You know this
is it. Drop this!

hey yey
yey yey yey
oh baby baby girl

ja ku we non
o shi ja ga jot da
tu dol go ryo
to tu dol go ryo
(Hey baby we to gu re)

hang sang we non
ja ku sa ri jyot da
tu dol go ryo
(no mu ye pun de
ne nu ne nun hang sang
You are the prettiest girl)

ni ga ot don o sul
i bo do
ne gen hang sang
beautiful
Baby let me do
wanna wanna do,
just let me do
wanna wanna do
se sang mo dun
gol da ga jo do
ni ga ob su myon
an dwe ma girl
You are the only
one for me yeah

Chorus:
nan ni ga
je il jo wa
ni ga
je il ye po
ji na ga nun got
got me ryo gi
da hu lo ni ga
je il jo wa
no ha na myon dwe
ga su me
se gyo do
ni ga se sang e so
je il so jung e

Every time
I like you
Oh my love for you
no ba ken
ob so nan
I belong with you
Crazy love for you
no ba ken
ob so nan

gil go ri rul
go rul te
nol bo nun
nam ja du re
shi son i
nu kyo ji ne
got nun
mo sup jo cha
no mu na
ye pun gol
Happiness
is what I feel now
Now I’m gonna
kiss you now
I just wanna
kiss you now

da run nu ga
ne ge on de do
cho da
bo ji do a na
ma love
Baby
let me do wanna
wanna do
just let me do wanna
wanna do
se sang mo dun
gol da jun de do
no ha na myon
chung bu ne
ma love
You are the
only one for me yeah

Chorus:
nan ni ga
je il jo wa
ni ga
je il ye po
ji na ga nun got
got me ryo gi
da hu lo ni ga
je il jo wa
no ha na myon dwe
ga su me
se gyo do
ni ga se sang e so
je il so jung e

gu nyang i de ro
i so ju myon dwe yeah
i rok he
a rum da un
no in de
You gotta know
that you’re the
prettiest for me
ni ga je il jo wa
nan ni ga
je il ye po

mar un che hyong e
jom ja gun ki
jo gu man ol gu re
bu du roun
mo rit gyol
nol gat go shi po to
an go shi po
everywhere nol yo pe
du go shi po
o nu nu ga
nol yok he do
a rum da u me
ta run de ga il ppun
gu ron gon
shin gyong sul
pi lyo ob ji
You and I
just fall in love
all night long

Chorus:
nan ni ga
je il jo wa
ni ga
je il ye po
ji na ga nun got
got me ryo gi
da hu lo ni ga
je il jo wa
no ha na myon dwe
ga su me
se gyo do
ni ga se sang e so
je il so jung e

Every time
I like you
Oh my love for you
no ba ken
ob so nan
I belong with you
Crazy love for you
no ba ken ob so nan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