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yz (보이즈) - Up Down (없다...)





mu no jo ne rin da
bu so jo na ke rin da
chag ja un no e ma re
na nun ju go break it down
a pa do cham nun da
sul po do nan cham nun da
ne a ne i nun non
i jen ju go break it down

i je nun
op da op da
op da op da
nun mu ri
mal la
mal la
mal la
bo ryot da
a ji ka ji
non dol go do ra
nal hun du ro
we na rul
do ho ji rop ge he
on je na ne ma
mul ji jo sam kin no

nor i jen
mo du na lyo bo ryo
ne ge so to na bo ryo
ni mo sup
ha na ha na
don jo bo ryo
jon he do
op don no ya
shi jak do
mot han go ya
ne ge so
i jen gu man
ko jo bo ryo
a pa
a pa
na no mu na a pa
i jo nol
i je nun i jo
mi wo no
no mu na mi wo
ji wo nol
to da shi ji wo

i je nun
op da op da
op da op da
ga su mi
a pa a pa a pa
to jin da
me il ga chi
non dol go do ra
nal hun du ro
we na rul do
o ji rop ge he
do i sang
non na rul
ma gul su ga ob so

nor i jen
mo du na lyo bo ryo
ne ge so to na bo ryo
ni mo sup
ha na ha na
don jo bo ryo
jon he do
op don no ya
shi jak do
mot han go ya
ne ge so
i jen gu man
ko jo bo ryo a pa
a pa
na no mu na a pa
i jo nol
i je nun
i jo mi wo no
no mu na mi wo
ji wo nol
to da shi ji wo

no e ge pa jin da
mo dun gol
ba chin da
no e ge ne mo dun gol
pe gin da to pe gin da
non na rul mo run da
ne ma mul mo run da
no e ge sa rang ma jo
pe gin da to pe gin da
no e ge nan
(no e ge nan )
(ne shim jang ul
da cho yeah..)

a mu mal do op don
ni ga no mu mi wo
no e ge
mo du na lyo bo ryo
na e ge so to na bo ryo
ni mo sup
ha na ha na
don jo bo ryo
son he do op don no ya
shi jak do mot han go ya
ne ge so
i jen gu man
cho jo bo ryo
a pa a pa
no mu na a pa
i jon nol
i jen nun i jon
mi wo no
no mu na mi wo
ji wo nol
to da shi ji wo

monday evening to
sunday evening
yol dul shi bu to
i ship sa shi ka ji
hang sang ga chon
u ri dul do
i je yo gi ka ji
da shi na mi get ji
mu no jo ne ryo
na bu so jo ke jo
cha ga un no ne
ma mun
ne ma mul ji jo
a pa do cha
ma na sul po do cha
ma nol hyang han
ne mam i je break it down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