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KISS (유키스) - 0330





yo listen up this is my tragic story
just to break into my heart
check it!

na a jik do no rul ji ul su ob so
jak ku jak ku ni ga seng gang na
ni ga no mu bo go shi po
bam se han sum do jal su ob so
ne mam chang mu nul du du ri
nun bit to ri ni ga to na bo rin gu ja ri
no mu na do gu ri wo so
bam se han sum do jal su ob so

(nan) bit gil bi kyo ji na ga nun
no ye dwit mo sup

a mu got do hal su om nun
na nun go dup

he so me il nan to hu hwe
rul he mi a ne gi do hweI
i want you to be back
I can't gyon dil su ob so ne ga
om nun ha ru nik ka
cha mul su ob so
nun ge nun mul hul lo ni ga
again no rul i jul su i sul ka
wen jek ka ji na nun i rol ka

na a jik do no rul ji ul su ob so
jak ku jak ku ni ga seng gang na
ni ga no mu bo go shi po
bam se han sum do jal su ob so
ne mam chang mu nul
du du ri nun bit to ri
ni ga to na bo rin gu ja ri
no mu na do gu ri wo so
bam se han sum do jal su ob so nan


o i ron o nul bam do o nul bam do Her

bam se no man seng gak he
na nun jal su ob so
why did i turn on this love show
no wa na ye sa in meo ro jo so
ne ga i sa rang ye ha i yo so
Why did we fight
u rin wei re nun de
Did you lose the sight
u rin sar ang hen nun de
ne ga we i sun gan mom cho
i nun de ba bo ya
ne ga pil lyo han gon ba ro no ya

o ke, ga chuk nu ro
jo in nun no
han sum man tang ko
ji ge swi nun no
dap dap han ga sum man
tang tang chi nun no
du son mo a ha nu re ge
gi do ha nun no

il go ra go mo su bi na nun
sang sang i ga u ri da
it ja ji u ja na pun
gi ok du rul da
(I'm sorry) ne ga wet tol ji a ra
mi an ha dan mal bak ke
hal su om nun na

na a jik do no rul ji ul su ob so
jak ku jak ku ni ga seng gang na
ni ga no mu bo go shi po
bam se han sum do jal su ob so
ne mam chang mu nul
du du ri nun bit to ri
ni ga to na bo rin gu ja ri
no mu na do gu ri wo so
bam se han sum do jal su ob so nan

o i ron o nul bam do
o nul bam do Her

You & I u ri ye kun no chi ma
don't deny i will always clarify

ne ge wa
i je da gwen cha na
da shi da shi da
mo dun gol shi jak ha
nun go ya
bam se han sum do jal su ob so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