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g Hoon (성훈) - Marry me




gu ol ma na
ma nun shi gan
so gul nan
gi pun sang cho ro
o luk jyo
na jo cha do
we myon het don
o nu nal ma chi
kum gyol cho rom
da ga wa
ne a pe so in nun
gu de du
nu nul bo myo
yong gil ne nan
i rok he mal ha le yo

Would you marry me
marry me
gu de wa ham ke
ha go ship jo
Give you everything
everything
ne ga jin mo dun gol
will you stay with me
stay with me
to to lyo o nun
ne ga su mi
ba da ju gil
ne mam gat gi man
ba ral pu ni jo

gu de nun a ma do
ha ru ha ru
nun mul gyop don
sul pun nal du ri
do nun we rop ji
ma la myo
nol ne ge son
mul he na bwa
i jen ne son ja ba yo
ne pu me an gyo so
ne i bul ma chu myo
sa rang ul mal he yo

Would you marry me
marry me
gu de wa ham ke
ha go ship jo
Give you everything
everything
ne ga jin mo dun gol
will you stay with me
stay with me
to to lyo o nun
ne ga su mi
ba da ju gil
ne mam gat gi man
ba ral pu ni jo

Baby You
byol bit cho rom nan
byon ha ji an kil
mu rup kul ko gut ge
yak sok hal ge yo
sul pun ga u ri wa do
nun bo ra chi nun
gyo ul so ge do
gu de ma nul
on mam da ha yo
sa rang he

Would you marry me
marry me
gu de wa ham ke
ha go ship jo
Give you everything
everything
ne ga jin mo dun gol
will you stay with me
stay with me
to to lyo o nun
ne ga su mi
ba da ju gil
ne mam gat gi man
ba ral pu ni jo

Would you marry me
marry me
gu de wa ham ke
ha go ship jo
Give you everything
everything
ne ga jin mo dun gol
will you stay with me
stay with me
to to lyo o nun
ne ga su mi
ba da ju gil
ne mam gat gi man
ba ral pu ni jo

I love you..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