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투애니원) - Don't Stop the Music





don't don't don't
don't don't don't
don't stop the music
don't don't don't
don't don't don't
don't stop the music (oh)
don't don't don't
don't don't don't
don't stop the music
don't don't don't
don't don't don't
don't don't don't don't

everybody hands up high
du son mo ri wi ro
ol lyo bwa
so ro ma ju bo go
no ryo bwa
rock rock rock
mom chu ji ma

i gon je mi nun
no ri
nol wi han che go gup
yo ri
um ji gyo yo ri
jo ri
dul lyo jo no ye gu mok
so ri


(fiore)
i u mak so ge
u ri fiore
(fiore)
bul gun jang mi
ga shi cho rom
u rin wi o me
(fiore)
i ri dum so ge no rul
mat gyo bwa
(fiore)
i go sen just music and you


ji gum mi
u ma gi
mom cho bo ri
go na myon
nol da shi bol su op da
nun gol a ro (a ro)
so DJ do shin na ge
u ma gul tu ro
ji gum i sun gan
mo dun gol

i jul su it ge

don't don't don't
don't don't don't
don't stop the music
don't don't don't
don't don't don't
don't stop the music (oh)
don't don't don't
don't don't don't
don't stop the music
don't don't don't
don't don't don't
don't don't don't don't

everybody hands up high (oh)
ham ke ol lyo bwa
mi chil jun bi dwe so
mo yo bwa
rock rock rock
gye sok twi o bwa

ha na ga dwe ja
ha na ga dwe
mo du ga dwe
da ro san ma na ge
ha na ga dwe ja
ha na ga dwe
i club i wan jon i
mu no ji ge


(fiore)
i u mak so ge u ri fiore
(fiore)
bul gun jang mi
ga shi cho rom
u rin wi om he
(fiore)
bak ja rul mat cho
mo du s tep ul mat cho bwa
(fiore)
i go sen just music and you

ji gum i u ma gi mom cho
bo ri go na myon
nol da shi bol
su op da nun gol a ro (a ro)
so DJ do shin na ge
u ma gul tu ro
ji gum i sun gan
mo dun gol i jul su it ge

don't don't don't
don't don't don't
don't stop the music
don't don't don't
don't don't don't
don't stop the music (oh)
don't don't don't
don't don't don't
don't stop the music
don't don't don't
don't don't don't
don't don't don't don't

i je a chi mi o ji man
i u ma gun
kut na ji a na

jam ka ni ra do
ne ga swil su i nun
shi ga nun ji gum
this music makes me high

ji gum i u ma gi mom cho
bo ri go na myon
nol da shi bol
su op da nun gol a ro (a ro)
so DJ do shin na ge
u ma gul tu ro
ji gum i sun gan
mo dun gol i jul su it ge

don't don't don't
don't don't don't
don't stop the music
don't don't don't
don't don't don't
don't stop the music (oh)
don't don't don't
don't don't don't
don't stop the music
don't don't don't
don't don't don't
don't don't don't don'

I je a ch imi o ji man
e u ma gun gut na
ji a na
Jam ka ni ra do
ne ga shil su it nun
Shi ga nun ji gum
this music makes me high

ji gum i u ma gi mom cho
bo ri go na myon
nol da shi bol
su op da nun gol a ro (a ro)
so DJ do shin na ge
u ma gul tu ro
ji gum i sun gan
mo dun gol i jul su it ge


don't don't don't
don't don't don't
don't stop the music
don't don't don't
don't don't don't
don't stop the music (oh)
don't don't don't
don't don't don't
don't stop the music
don't don't don't
don't don't don't
don't don't don't don't

don't don't don't
don't don't don't
don't stop the music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