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rls' Generation 소녀시대 - My J




(By Natália)

Sa rang ha myon ye po
jin da nun
sa ram dul ye yegi jong
ma lo mat gin mat na bwa yo
lyu ob shi nul mi so jit go
na do mo re ge dal ma
ga jyo bun myong
i san ge yo

bu du rob go te ron jin
ha ge tum yong ha go sal jak
hwan na ge
sa ran ge yo My J, na ye My J
My J sa rang he yo na wa

Gu de wa ham ke ram yon yo
no mu na heng bok han gol yo
bo i na yo nai ma u mi
Together 365 me il

gu de man bom yon
na un o jol jul
mo la no mu na tiga nage
u ge dwe
O toke yo na gu de
ob shin mos sara, My lovely J

god daga do nu wo
is so do na do mo le to jin
u su me han cha mul twing gul jyo
gu rokhe do, ne ga barat don
gu de ga ne gyo te i ne yo
jong mal mel do an dwe
u a hage te ron ga byob ge
shik shik ha ji man jo gum yo ri ge
bo il le yo My J nai My J
My J sa ran he yo na wa

Gu de wa ham ke ram yon yo
no mu na hen bok an gol yo
bo i na yo nai ma u mi
Together 365 me il

gu de man bom yon
na un o jol jul
mo la no mu na tiga na ge
u ge dwe
O toke yo na gu de
ob shin mos sara, sa rang he yo

I je uri o to ke he yo
kum i ka bwa ko ji bo
bwa do ne a pe it nun gu de
jong mal gu de
no mu sa rang he yo My J~

Gu de wa ham ke ram yon yo
no mu na hen bok an gol yo
bo i na yo nai ma u mi
Together 365 me il

gu de man bom yon
na un o jol jul
mo la no mu na tiga nage
u ge dwe
O toke yo na gu de
ob shin mos sara, My Lovely J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