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lo (Epik High) - Airbag





I need an airbag
da ga o nun go
de han sul pu me
bu di chi gi jo ne
no hoo hoo..
wo woa no..
hey

ji be ga gi shi run
bam i myon
tek shi gi sa
a jo shi ga
pa run gil man pi he ga
ra di yo we son
mal man hun di je i ga
swip ge u so ju
nun ge su tu wa
no re nun tul ji an chi
de hwa ga gi ro jo
pyong sang shi en
dut gi shi ro so pa
su rul do lyo
da la het get ji
man mwo
dut go shi pun
no re do um nun de
gye sok to dul ge
ne sen ga kum
so go rul he
al su om nun
ma re pok so ga
i o ji go
gu dun pyo jon
gi ot don
gi sa a jo shi do
ham ke ut nun
go sul bo ni
yo jum tu nun
yu hen go in ga bwa
o jo myon na man
so min ga bwa
kut ne nu gun ga ye
shin chong go gi
so ge dwe
han te cham
jo wa het don
sul pun no re
jo sa ram do hon ja
i sul ka
gin ha ru ga jam shi
jam du nun go se

I need an airbag
da ga o nun
go de han sul pu me
bu di chi gi jo ne
I need an airbag
pi ha gi en no mu
nu jo so

yo ju mun jong
ni hal il do ma na
jal chi ha ji do a na
gu rot da go
sul ja ri rul
pi ha ji do a na
hon ja it gi
shi run gol ka
a ni myon
nu ne tu i ge
hon ja i go
shi pun gol ka
ne ge we ro u mun
dan gyo
ne gwa yon ne
gyo te nu gun ga
it da go he so nan
wo ga jil ne ga
i sul ka
dal gi shi run
mu rum pyo
da hen gi do gu de
ku ge tong hwa
jung in mok so ri ga
gwi ro but ne
yak sok jap hin
sul mo i mi chi so
dwen na bwa
jon hwa rul kun
ko mwon
ga to ra jin
a jo shi nun
tu dol de go
ne shi so nun
mi do gi wi hye
pi tu ro ji ge
but yo no un
ga jok sa jin
bang hwang ha ge
dwe nun gon
ji bi ob so so
ho gun gal gi ri
ob so so il ka
gal go sun ma na do
gu o di e do
na rul gi da ri
nun sa ra mi
ob so so il ka

I need an airbag
da ga o nun
go de han sul pu me
bu di chi gi jo ne
I need an airbag
pi ha gi en no mu
nu jo so

I guess I’m all alone again
I guess I’m all alone again
I guess I’m all alone again
Once again
I guess I’m all alone again
I guess I’m all alone again
I guess I’m all alone again
Once again

na ji gum
wi ho me
na ji gum
wi ho me
bu dit chi ji ma

on jo gi shi
ja ke nun ji
o nu se
chang ba kul
bo ni bi ga ne rin ji
han cha mi
dwen du shi bit mu ri
gil ba da ge go yo
gu wi ye bi chin gyo
tong sa go jong wang
pa ni bo yo
i te we
jal sal go i sul ne ga
ha pil gi o gi na
nun mu ri go i nun ji
sa mang i ran
da no yo pe sut ja
i ri ot ji na
we rop ge bo i nun ji

I need an airbag
da ga o nun
go de han sul pu me
bu di chi gi jo ne
I need an airbag
pi ha gi en no mu
nu jo so

ne ga gu ri u ni bam
bi ga o go
mi ku ro ji nun ne ma um
I need you. yes,
I need you My airbag

I guess I’m all alone again
I guess I’m all alone again
I guess I’m all alone again
Once again
I guess I’m all alone again
I guess I’m all alone again
I guess I’m all alone again
Not again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