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inite (인피니트) - Paradise






bi gut bi gut
go jang nan
ne ma u mi ra ah..
i de ro
bo nel sun ob so,
o jo ja go, oh oh
hun dul hun dul
wi te ro wo
bo yo do nan ha..
no rul
ja ba dul
su ba ke ob so,
o jo ja go, oh oh

sa rang han da
(gu rol ko ya non)
a nan da
(a nil ko ya non)
han da
no man bon da

Chorus:
yo gi i so do do,
bu tak hal ke
do do,
jal he jul ge
do do,
a jig un mot
bon he ni ka
nan nan,
sa ra ya he
nan nan,
bo tyo ya he
nan nan,
on jen gan
mom chul te ni ka

ni ga i so ya man
yo gi ga paradise
o ji ro no rul ga
do bo rin
paradise,
oh oh
ke o son gal su ob
nun sul pun
paradise
yong won hi
ham ke hal su
it nun paradise,
oh oh, oh oh oh

sum ju kyo so
ji kyo bol
su ba ke nan ah..
gu jo gu rol su
ba ke ob so oh,
ke jil ka bwa

na rul bon da
(gu rol ko ya non)
an bon da
(a nil ko ya non)
bon da a pa
on da ha..

Chorus:
yo gi i so do do,
bu tak hal ke
do do,
jal he jul ge
do do,
a ji gun
mot bon he ni ka
nan nan,
sa ra ya he
nan nan,
bo tyo ya he
nan nan,
on jen gan
mom chul te ni ka

ni ga i so ya man
yo gi ga paradise
o ji ro no rul ga
do bo rin
paradise,
oh oh
ke o son gal su ob
nun sul pun
paradise
yong won hi
ham ke hal su
it nun paradise,
oh oh, oh oh oh

meil bam
no ro che
wot don na
gu re ik suk he
jin mo mul i jen
sul lo che ul time
gama wat don
pal su mi ga pa
ru don bam
che go ye
paradise
no ob shin
hopeless world

Final Chorus:
jo gum
ma nol do do,
ja ba dul ke
do do,
ba ra bol ke
do do,
shim jang i
shi gul te ka ji
nan nan,
sa ra ya he
nan nan,
no ob shi do
nan nan,
ji gu mun ni ga
pi lyo he

ni ga i so ya man
yo gi ga paradise
o ji ro no rul ga
do bo rin
paradise,
oh oh
ke o son gal su ob
nun sul pun
paradise
yong won hi
ham ke hal su
it nun paradise,
oh oh, oh oh oh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