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Junior (슈퍼주니어) - Andante






ja mi wa,
ja mi wa,
i ji tun nun mul
gu de ku ji wa
ne bang,
chang mun bak,
gwan shim bak
dung do lin
che ro myo chil
bam mi ga,
ni gi o ki

cho um
bi ga ne rin
nal bu to,
jo jun ma ji mak
ka ji
gi na gin
to nol sok,
o dum do
kum so ge son
jo gum
chon cho ni
su mi nun de

gu de ye gi ok dol go
do ra bwa do,
pi heg hal su om nun
gu mal
he o ji me
gu de da ra,
da shi do ra,
da shi do ra
nu rit nu rit
sa ha on su ma nun
gam jong do
nu rit nu rit
da ma on su ma nun
chu ok do
on jen ga nun
(nu rit nu rit)
i jul ge
andante

ik suk he jin
ku me
cha bun
cha bun
na ge i byo rul
jun bi he, yeah
kum so ge
so do gu de ma mun
tong ba gul su ga
om nun de, yeah
on je jum i jul su
i sul ka,
nu nul tu myon gum
se Thursday to Tuesday
i jen shi gan
ma jo ba la jo ga
jo gum man do
gu del da ma
du go shi pun de

gu nal ye
gi ok dol do
do ra bwa do,
pi heg hal su om nun
gu got
gu de ye ji ba
pe da ra,
da shi do ra,
da shi do ra
nu rit nu rit
da ga on i byol
ye sun gan do
nu rit nu rit
mo ro jin gu de
ye ma um do
jo gum man do
(nu rit nu rit)
mi dul ge
andante

cha mu ryo he bwa do,
o jol su ob shi cha o la
shi rin na ye nun a pe
so so hi go hi don,
nun mul cho rom,
chon cho ni

gu de ye gi ok dol go
do ra bwa do,
pi heg hal su om nun
gu mal
he o ji me
gu de da ra,
da shi do ra,
da shi do ra
nu rit nu rit
sa ha on su ma nun
gam jong do
nu rit nu rit
da ma on su ma nun
chu ok do
on jen ga nun
(nu rit nu rit)
i jul ge
andante
andant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