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ung and Sungmin (SuperJunior) - Now We Go To Meet 지금 만나러 가요




ul ji ma ra yo
nu gul chat go in na yo
na rul ba ra bo don
jak go ga nyal pun nun bit
du ryo u mul
ga duk dam ko so
tol go i sot jo
gu nal
nan sa rang ul ra rat jo
jo shim su rop ge
da ga ga go i so yo
jo shim su rop ge nan
da ga so go i so yo
a jik jak go yo rin
gu de ga
gok jong su ro wo
du nu ne
sa rang ul da ma jul ke yo
ji gum man
na ro ga yo

sang cho i bun
ja gun ma me
sul po ha don
ye pun nu ne
i je da shi nun
nun mu rul
hu li ji an ke
ne ga sa rang hal ke yo
da ga ga nun
i ne ma mul
gi po ga nun
ne sa rang ul
gu de ga
o nu go se
it do ra do nan
hang sang nu kyo jil
su it ke yo

oh..

nu kyo ji na yo
ta su han na ye son gil
o ro bu to it don ma mul
ne ga a na jul ke yo
a pat don gi o gi to o la
nun mu ru lil te myon
gu gyo te
hang sang
ne ga i sul ke yo
ji gum man na ro ka yo

sang cho i bun
ja gun ma me
sul po ha don
ye pun nu ne
i je da shi nun
nun mu rul
hu li ji an ke
ne ga sa rang hal ke yo
da ga ga nun
i ne ma mul
gi po ga nun
ne sa rang ul
gu de ga
o nu go se
it do ra do nan
hang sang nu kyo jil
su it ke yo

meng se hal ke yo
da shin gu den
o chi a na yo
yong won i
ne ga ji kil
go ra nun
go..

sang cho i bun
ja gun ma me
sul po ha don
ye pun nu ne
i je da shi
nun nun mu rul
hu li ji an ke
ne ga sa rang hal ke yo
da ga ga nun
i ne ma mul
gi po ga nun
ne sa rang ul
gu de ga
o nu go se
it do ra do nan
hang sang nu kyo jil
su it ke yo
oh..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