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cret (시크릿) - Love is Move





Come On (Come On)
Come On (Come On)
Come On (Come On)
Come On (Come On)

Non a jik
na rul mo la
ol ma na
jal na ga nun ji
Ni ga ship ge
bol yo ja ga
a nin gol
(No No No)

Sa rang un won le
ji ki nun ge o ryo wo
(Love Love Love)

A jong mal
mi chi ge so
we jol jol
ta ra wa

Na pun sa ram
a ni ra myo
ta ra wa
(No No No)

Gun de o tok he
ga kum na do
hun du lyo
(Love Love Love)

I sul te jal he
(Jal he jal he)
Nam jan ma na
(Ma na ma na oh)

Non jong mal mo la
han cha mul mo la
non no no
no no no non

Sa rang un
Move Move
sa rang un
Move Move

Bang shim
ha da gan
do mang ga

Gin jang he no no
jo shim he no no
Sa rang un
um ji gi nun go ya

Come On (Come On)
Come On (Come On)
Wat da gat da
wat da gat da
hun du ro ne mam

Come On (Come On)
Come On (Come On)
I ri jo ri
i ri jo ri
hun du ro ne mam

Da la do
no mu da la,
me dal lil
ten on je go

Yong hwa bo go
bab man mok go
he o jo
(No No No)

No ryo gi ob nun
sa rang i nan
ji gyo wo
(Love Love Love)

I sul te jal he
(Jal he jal he)
Nam ja nun
ma na
(Ma na ma na)

oh no
Non jong mal mo la
han cha mul mo la
no no no
no no non

Sa rang un
Move Move
sa rang un
Move Move
Bang shim
ha da gan
do mang ga

Gin jang he
no no
jo shim he
no no

Sa rang un
um ji gi nun go ya

Come On (Come On)
Come On (Come On)
Wat da gat da
wat da gat da
hun du ro ne mam

Come On (Come On)
Come On (Come On)
I ri jo ri
i ri jo ri
hun du ro ne mam


Yeah~
C’mon Everybody!
Me il ga ti
ba pu da go
ping ge man de

Sa rang ha nun yo ja
han te gu rom an dwe

Ma lo man
gu chin ge,
nal gat go
jul gin ge

Ne ma mi
Shake It Shake It
Shake It Ma Boy!

No te me
Oops! Oops!
no te me
Oops! Oops!
(Oh no te me)

He do he do
he no mu he
(No mu he Yeah)

Dab dab he
no no
gab gab he
no no

Yo ja nun gal de
ga tun go ya

Sa rang un Move Move
sa rang un Move Move
Bang shim
ha da gan
do mang ga

Gin jang he no no
jo shim he no no
Sa rang un
um ji gi nun go ya

Come On (Come On)
Come On (Come On)
Wat da gat da
wat da gat da
hun du ro ne mam

Come On (Come On)
Come On (Come On)
I ri jo ri
i ri jo ri
hun du ro ne mam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