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 High OST - Don't Go (Junsu and Lim Jung hee)




ka ji ma
ka ji ma
nal ji wo
bo ri get han
go jin mal
da shin ha ji ma
gu ron
ma run ha ji ma
go jin mal
da go jin mal
gu ron ma u me do
op nun ma lo nal
jab ji ma
i mi non nu jot ja na

jong mal
u ri ga
i de ro he o
jin da nun ge
go bi na
um go bi na
na nun u ri ga
i de ro man nan
da nun ge
do go bi na
(go bi na.. ka ji ma)

da shi gu te ro oh
non gu de ro oh
do ra wa jo
i ro ji ma
no i ron da go
da la jil got op ja na
da shi ne ge ro oh
gu ja ri ro oh
do ra wa jo
i ro ji ma je bal
gu man ha ja
da kut nan i ri ya

jo hun yong hwa rul
bo go
u ma gul dud go
u su ryo he do
na ye ga su mi
no rul bu lo
ne nun mu ri na go
um

e so do li ryo ha ji ma
shi ga ni han cham
ji na myon da
i jo jil go ya
o do i jo jil go ya
u ri ham ke nan
u don sa rang i
no mu do a pu ja na
i de ron a ni ja na
u ri heng bok het ja na

je bal
do i sang
i de ro na
jo su myon he
bu tag i ya
bu tag i ya

ma ji ma gi ya
han bon do
seng gak he ju le
bu tag i ya
(bu tag i ya..
ka ji ma)

da shi gu te ro oh
non gu de ro oh
do ra wa jo
i ro ji ma
no i ron da go
da la jil got op ja na
da shi ne ge ro oh
gu ja ri ro oh
do ra wa jo
i ro ji ma je bal
gu man ha ja
da kut nan i ri ya

da shi han bon
ni i ru mul
bu lo bo ji man
cha ga un ni
dwet mo su bun
de dab i op go
jong mal
a swib ji man
u rin do i
sang a nin ga bwa
we ka ji ma lan
mal ba ke mot he

da shi gu te ro oh
non gu de ro oh
do ra wa jo
i ro ji ma
no i ron da go
da la jil got op ja na
da shi ne ge ro oh
gu ja ri ro oh
do ra wa jo
i ro ji ma je bal
gu man ha ja
da kut nan i ri ya

yeah

da shi gu te ro oh
non gu de ro oh
do ra wa jo
i ro ji ma
no i ron da go
da la jil got op ja na
da shi ne ge ro oh
gu ja ri ro oh
do ra wa jo
i ro ji ma je bal
gu man ha ja
da kut nan i ri ya

(kut nan i ri y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