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NAME 마이네임 - Message





nol hyang han me se ji
tu go un ma u mul
ga duk nu lo da ma so
ji gum ne ge bo nen da
nol hyang han me se ji
a chim bu to bam ka ji
ha na bu to yol ka ji
mo du da ma bo nen da

hey hey hey
ba dat da myon
ne ge mal he jwo
hen gyo na shir ta go
no ran ma run ma ra jwo
baby baby baby
a rat da myo nun
de dap he jwo
i ta nun ne mam do
gu man ju jo hal su it ge

o jo na so shig ob so
myot shi gan ji na do
gu man hal ka
po gi hal ka
mang so ri da

you got a message ji
ne ma u mul jok ji
a message
nan o nul do ba mul se ji
mun ja jom
ship ji ma
dap jang ul nan gi da ryo
ohohoh
ohohoh
gan jol ha ge
bo ne nun me se ji
ohohoh
ohohoh
dap jang ul
nan gi da ryo

ba da jul su op gen ni
ne ma mul da mun me se ji
just ri gi ding ri gi ding ri gi dong dong
ne ma mul wan jon sa ro jap go

go to the top we ain‘t no stop
ni ma me hwal shi wi rul dang gyo
just ri gi ding ri gi ding ri gi dong dong
HO HO nan jin shi mi ni ka

nol hyang han me se ji
tu go un ma u mul
ga duk nu lo da ma so
ji gum ne ge bo nen da
neol hyang han me se ji
a chim bu to bam ka ji
ha na bu to yol ka ji
mo du da ma bo nen da

o jo na so shi gob so
myot shi gan ji nad o
gu man hal ka
po gi hal ka
mang so ri da

you got a message ji
ne ma u mul jok ji
a message
nan o nul do ba mul se ji
mun ja jom
ship ji ma
dap jang ul nan gi da ryo
ohohoh
ohohoh
gan jol ha ge
bo ne nun me se ji
ohohoh
ohohoh
dap jang ul
nan gi da ryo

me il me il
nol won ha ja na
nol i roh ke man hi

you got a message ji
ne ma u mul jok ji
a message
a message
nan o nul do ba mul se ji
mun ja jom ship ji ma
dap jang ul nan gi da ryo
ohohoh
ohohoh
gan jol ha ge
bo ne nun me se ji
ohohoh
ohohoh
gi da ri ge ha ji ma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