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투애니원) - Ugly





bark ge u so bo ji man
ne ma me dul ji a na
nan ye pu ji a na
a rum dap ji a na
Oh oh oh oh
Oh oh oh oh

no rel bu lo bo ji man
a mu do dut ji a na
nan ye pu ji a na
a rum dap ji a na
Oh oh oh oh
Oh oh oh oh

nan we i ro ke mot nan gol ka
o tok ha myon na do no cho rom
hwan ha ge u so bol su i sul ka
to hwa ga na
we nul wan byo ka ji mot he
i ke jin go ul sok mot nan mo su bul hyang he
ta tag i man he
cho da bo ji ma
ji gum i nu ki mi shi ro nan
o di ron ga sum go man shi po
bo so na go shi po
i se sang un go jit mal

I think I’m ugly
And nobody wants to love me
Just like her
I wanna be pretty I wanna be pretty
Don’t lie to my face
tellin’ me I’m pretty
I think I’m ugly
And nobody wants to love me
Just like her
I wanna be pretty
I wanna be pretty
Don’t lie to my face
cuz I know I’m ugly

nal swip ge i he han da go ha ji ma
mot seng gi go pi tu ro jin ne
mau mi nol won mang hal ji do mo la
mal shik i ji ma
nan no wa o ul li ji mot he
gu ja lan nun bit sok cha ga un
ga shi gi nal sum mak i ge he
da ga o ji ma
no ye gwan shim jo cha
shi ro nan
o di ron ga to
na go shi po
so ri chi go shi po
i se sang un go jit mal

I think I’m ugly
And nobody wants to love me
Just like her
I wanna be pretty
I wanna be pretty
Don’t lie to my face
tellin’ me I’m pretty
I think I’m ugly
And nobody wants to love me
Just like her
I wanna be pretty
I wanna be pretty
Don’t lie to my face
cuz I know I’m ugly

All alone
I’m all alone
ta tut ham i ran ob so
gyo ten a mu do ob so
All alone im all alone
I’m always all alone
ta tut ham i ran ob so
gyo ten gu nu gu do
nal a na jul sa ram ob so

I think I’m ugly
And nobody wants to love me
Just like her
I wanna be pretty
I wanna be pretty
Don’t lie to my face
tellin’ me I’m pretty
I think I’m ugly
And nobody wants to love me
Just like her
I wanna be pretty
I wanna be pretty
Don’t lie to my face
cuz I know I’m ugly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