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 Island (에프티 아일랜드) - 새들처럼 Like The Birds





yo lin gong gan
so gul ga ru myo
da lyo ga nun
ja dong cha wa
so gyang e
bi chu in sa ram dul

Uh do ro wi rul
da li nun ja dong cha
bun ju han bal go
ru mu ro bum
bi nun do sim
so ki go ri
sup so ge
na mu dul cho rom
pek pek han bil ding
dul sa i
hwa ryo han non
sa in
o nu run i do shi
wi rul nalgo shi po
Come on

na ra ga nun
seb dul ba ra bo myo
na do ta ra na ra ga
go shi po
pa ran ha nul a re so
ja yu rop ge
na do ta ra ga go shi po

jo han u rul na ra
bo go shi po
o nu run
man ji go shi po
jo gi go ru mul

Uh yes I wanna
touch the cloud
ha nul bo dan
na ju ni ka
ne son ga rak
ku chi gu rum
ku te da ul su it da myon
dap dap han do shi rul
to na go si po do na nun
gal su om ne

na ra ga nun
seb dul ba ra bo myo
na do ta ra na ra ga
go shi po
pa ran ha nul a re so
ja yu rop ge
na do ta ra ga go shi po

o nu run dap dap
han il sang e so
to na bo go shi po
Let’s get out out
i go se so
bo so na go shi po Now
jo ha nul wi en
nal wi mwon ga i
sul got man ga te
jo ha nu re se dul
cho rom ha nu rul
nal ja Fly high

Fly nal ge rul pyol cho bwa
ha nul man ba ra bwa
yong gi nel su it da myon
non hal su i so

na ra ga nun
seb dul ba ra bo myo
na do ta ra na ra ga
go shi po
pa ran ha nul a re so
ja yu rop ge
na do ta ra ga go shi po

na ra ga nun
seb dul ba ra bo myo
na do ta ra na ra ga
go shi po
pa ran ha nul a re so
ja yu rop ge
na do ta ra ga go shi po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