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L (씨리얼) - No No No No No




Boy
you don’t understand
(You don’t know
what’s on my mind)
You will never know
Boy, you don’t know
my heart
(You ready for this?)

eh eh eh eh eh
eh eh eh eh eh
eh eh eh eh eh

me il bam yol han shi,
jon hwa ga ko jin no
o di so mwol ha ni,
na hwa ga na i so
dan du ri sa rang he,
gu mal mi dot nun de
sek ki son ga rag ye,
yak so kul he sot nun de

chin gu du ri mal he
dang jang he o ji ra go
no ga tun ne nun jol de
mi dum an dwen da go
gu ron de o tok he,
na jong mal we i re
chin gu dul bo da nan,
no rul do jo wa he

go jit ma ri a nya
gu re nan,
no ob shin
ba bon ga bwa
Every day and
every night
I think about you

ni mok so ri
an du ru myon
na pun, ku mul kwo

nol sa rang
ha ji mal gol
gu nyang nol man
na ji mal gol
a ye an ma na
nun ge na ul gol
ha ji man hu hwe
nun nu jot na bwa

No No No No No
nun mu run
No No No No No
a pu mun
No No No No No
(I hate that I love you so)
i byo run
ha gi shil lo

I don’t know
how to love,
no te me
u long u long
ha nun gol
a ji gun da
mo ru ge so,
sa rang ul
jal ha nun bob
na hon ja a po,
ja ku man
su mi ga po
nul shib ge
sang cho ba do,
gu ro ni kan
ne mam a ra jo

to to nol
ma na ut go
to to nol
gi da ri da ul go
hang sang,
i ret da jo ret da,
mo dun ge
dwi juk bak juk
na pyo jong
ha na te mu ne,
ne gi bu ni
Up & Down

go jit ma ri a nya
gu re nan,
no ob shin
ba bon ga bwa
Every day and
every night
I think about you

ni ib su ri
an da hu myon
ja mul mot du reo

nol sa rang
ha ji mal gol
gu nyang nol man
na ji mal gol
a ye an ma na
nun ge na ul gol
ha ji man hu hwe
nun nu jot na bwa

No No No No No
nun mu run
No No No No No
a pu mun
No No No No No
(I hate that I love you so)
i byo run
ha gi shil lo

hu ru nun
nun mu rul da ka jwo
ta su ha ge na rul
gam sa jwo
ba ra nung e,
gu pu nin de
we gu rok he
mot bon chok he

But you know my love,
But you know my love
cho um cho rom
na rul kok
a na jun da myon
me il ye gi he ju le
ne sa rang un,
no pu ni ra go

nol sa rang
ha ji mal gol
gu nyang nol man
na ji mal gol
a ye an ma na
nun ge na ul gol
ha ji man hu hwe
nun nu jot na bwa

No No No No No
nun mu run
No No No No No
a pu mun
No No No No No
(I hate that I love you so)
i byo run
ha gi shil lo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