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A - Top Girl





Be on Top,
Be on Top,
Be on Top
Gotta go

Don’t you wanna
be on top
Can’t you see
that I can’t stop
Watch and listen,
cause it’s hot, hot, hot

ok sho ri ha ge,
jom do hat ha ge
yang shim mal go
ji nan nun gil
ba da bo le eh
go min ta win No,
ma me dul myon Yes
ne shik de ro
ga nun go ya
dang dang ha ge eh

Sad endings all day
tok ga tun gon,
jong mal ta bun he
nu ki mi ga nun de ro
na rul sek chil
ha go shi pun gol

nan TOP Girl,
tok tok tok
twi nun HOT Girl
ban hal gol,
no no no
no ga dul gol
me ryo gi to jo
Boo!
han sun gan bun!
wan jo ni
bung bung
to jil got ga ta

So hot!
hwak ku lyo
wa wa wa
nu ki mi wa
ne ge
wa wa wa
ja ri tan
nu ki mi wa
Wow!
i ron gi bun
chwe go ya
nal ma ril
su ob sul ko ya

nan TOP TOP GIRL
Oh Oh,
Oh Yeah
aw

ga kum mi chin chok,
hon ja ye pun chok
ne mot de ro ne
ki nun de ro
no ra bo le eh
no mu jul go wo,
no mu je mi so
nun chi bol go
mwo it ge so
ga nun go ya, Ah

Say what?

Sad endings all day
to se rob ge,
na rul pyo hyon he
ga su mi
twi nun de ro
ja rit ha ge
mwonng gat da ru ge

nan TOP Girl,
tok tok tok
twi nun HOT Girl
ban hal gol,
no no no
no ga dul gol
me ryo gi to jo
Boo!
han sun gan bun!
wan jo ni
bung bung
to jil got ga ta

So hot!
hwak ku lyo
wa wa wa
nu ki mi wa
ne ge
wa wa wa
ja ri tan
nu ki mi wa
Wow!
i ron gi bun
chwe go ya
nal ma ril
su ob sul ko ya

nan TOP TOP GIRL

tu jong
bu ril got ga tun
mal gwang
ryan gi ro nal
bo ji ma
No, nan da la
Everything
ul se rob ge,
te yo nal ko ya
ji kyo bwa

na nun TOP Girl,
tok tok tok
twi nun HOT Girl
Hmm, Yeah
na nun TOP Girl,
tok tok tok
twi nun HOT Girl

Say What?

nan TOP Girl,
tok tok tok
twi nun HOT Girl
ban hal gol,
no no no
no ga dul gol
me ryo gi to jo
Boo!
han sun gan bun!
wan jo ni
bung bung
to jil got ga ta

So hot!
hwak ku lyo
wa wa wa
nu ki mi wa
ne ge
wa wa wa
ja ri tan
nu ki mi wa
Wow!
i ron gi bun
chwe go ya
nal ma ril
su ob sul ko ya

nan Top Top girl
Oh Oh
Oh Yeah

Aw!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