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eidon OST - Think It Was A Dream (GaYoon)




ob sot da go seng gak he
gu nyang ku mi ra go
seng gak he
gu rom dwe ja na
gu rom dwen ko ya
sun gan ku mul kun ko ya

i jo bol ge gu roh ke
sul pun ku mi ra go gu roh ke
gu rom dwe ja na
gu rom dwen go ya
a pun ku mul gun ko ya

ne nun mu ri
jok syo so
na nu nul tot na bwa
da ku ryo haedo
(da ka ne bwa do)
ji wo ji ji ga a na

i jen du bon da shin
a pu ji mal ja go
ha ji mal ja go
hi mi du ro do
hon ja dwe nun
ge shi ro do
ne ga op da go
na ul ji do a na
da shi to non sok ji
do ma la go
ne ma me i jen ol shin do
non ma la go

oh oh oh ga bo ryo
oh oh oh sa ra
jon ne mam me so nal ji wo
da shi nun ol shin do
ha ji ma
oh oh oh ga bo ryo
oh oh oh
sa ra jon ne mam me
na mun nal ji wo
i jen jang nan
chi ji ma ra jo

non mo ru go do ra so
gu nyang gu ro ke
no do ra ga
gu te cho rom no
ye jon cho rom no
mo lat don gu te cho rom

ne nun mu ri jok syo so
na nu nul tot na bwa
da ku ryo he do
(da ka ne bwa do)
ji wo ji ji ga a na

i jen du bon da shin
a pu ji mal ja go
ha ji mal ja go
hi mi du ro do
hon ja dwe nun
ge shi ro do
ne ga op da go
na ul ji do a na
da shi to non sok ji do
ma la go
ne ma me i jen ol shin do
non ma la go

oh oh oh ga bo ryo
oh oh oh sa ra
jon ne ma me so nal ji wo
i jen jang nan chi ji
ma ra jo

cho um bu to
ob sot da go
gu nyang i jo jwo
ne ma me ji wo jwo
a mu ro chi an ke
no jal sa ra jo nan
shi ga nul
go ku ro do lyo
nol al gi jon
gu na re o nu lo

i jen du bon da shin
a pu ji mal ja go
ha ji mal ja go
hi mi du ro do hon ja
dwe nun ge shi ro do
ne ga op da go
na ul ji do a na
da shi to non sok ji do
ma la go
ne ma me i jen ols shin do
non ma la go

oh oh oh ga bo ryo
oh oh oh sa ra jo
ne ma me so nal ji wo
da shi nun ol shin do
ha ji ma
oh oh oh ga bo ryo
oh oh oh sa ra jo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