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enTop (틴탑) - Brushing 손등이스친다




Al go in ni u ri ham ke
go rul te
jak ku son dung i su cho
ji nan da
Da hat da
da shi mo ro jin da
gu jar bun shi ga ne do
nan no rul
no mu na gu ri wo
han da

Ne yo ja chin
gu ga dwe o
ju le ra go
mal he so
Da shin
nol mot bol
ka bwa
mang so ri myo
mal het don
gom na nun na ye
go bek
Gu nu gu do na
man kum sa rang hal
sun ob sul ko ya
ot ga li nun ni son~
jap go
go ro ga go
si po

U yo nil ka a ni myon
no do na cho rom
da shi han bon su chi gil
ba ral ka
Da hat da
da shi mo ro jin da
hun du li nun
ne son i no e ge
da shi ga ka wo jo
gan da

Ne yo ja chin
gu ga dwe o
ju le ra go
mal he so
Da shin
nol mot bol
ka bwa
mang so ri myo
mal het don
gom na nun na ye
go bek
Gu nu gu do na
man kum sa rang hal
sun ob sul ko ya
ot ga li nun ni son~
jap go
go ro ga go
si po

Byon ne ga nun
shi ga ni me sun gan
do jap ge
nu kyo jo o je nun
no rul bo ne gi ga
him dun de
Ne ma mu ne tut han
de got do to jil got ga te
Seng ga gob shi
gu jo mang so ri don no
wa su chi don
so nul but ja ba so

U ri nun ma rob shi
ba ra bwat go
so nul ja bun che ro
gi rul go rot go
Me bon got don gi ri
we i ri nat son ji
shim jang bak dong so ri
Ta ra ga gi man
ba pu go
ma mi bit ba re ji
gi je ne
ma mul jo ne
Yong gi ne
o mal he bol ke
be my girl now

Ne yo ja chin
gu ga dwe o
ju le ra go
mal he so
Da shin
nol mot bol
ka bwa
mang so ri myo
mal het don
gom na nun na ye
go bek
Gu nu gu do na
man kum sa rang hal
sun ob sul ko ya

(Gu nu gu do na
man kum sa rang hal
sun ob sul ko ya)

ot ga li nun ni son~
jap go
go ro ga go si po..


Ni ga so nul
no ki jo ne
su ju bun
na ye go bek
i jen ne ge ro
come back
na rul kwak
che wo ju le
i so nul no ki jo ne
mang so lyo jot don
go bek
i jen no nun
ne gyo te
i so jo
how about that

Gu nu gu do
na man kum
sa rang hal sun
ob sul ko ya
ot ga li nun ni son jap go
go ro ga go si p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s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