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t Cat - My Love Bad Boy




tok tak tok tak..
da da da da ~

sa ga ji
ko jo bo ryo
come on come on boy
banilla
sam kyo bo ryo
dirty sexy boy
myot ka ji rul
dul lo de myo
yo ri jo ri
bi he ka ni

nul lan chon
mong han chon
we ma rul ja ku
do dum de

love holic falling
that's me love me boys
oh oh oh oh oh oh oh oh oh..
so gu te che ri
do der su nun ob so

i'm a superstar
get the superstar
a ka ung shi gan
nal li ji jom ma
a ma shining star
no more superstar
oh oh oh
jong shin jul
nong ji ma

shik ha nun
jek kak jek kak
tok tak tok tak
e! aw ye oh
ooh yeah e-aw!
ba ru ke
jek kak jek kak
tok tak tok tak
e! aw ye oh
ooh yeah e-aw!

ja jum na
dab dab he jom
mi ji ku nan boy
do nun do
mu cham ge so
come on let's it boy
chak han chok
ji ji han chok
jir kut chil kut
cho da bo ji
shim nyo ni ji na do
we mu mi
bu gi u gi baby

the holic holic
falling falling
that's me that's me
love me baby do
ku be dud we my love

bul jo bwa do
hurry hurry
kwi cha na
we mo ri rul su ni

i'm a superstar
get the superstar
a ka ung shi gan
nal li ji jom ma
a ma shining star
no more superstar
oh oh oh
jong shin jur
nong ji ma

shik ha nun
jek kak jek kak
tok tak tok tak
e! aw ye oh
ooh yeah e-aw!
ba ru ke
jek kak jek kak
tok tak tok tak
e! aw ye oh
ooh yeah e-aw!

sold out
sold out
sold out
sold out
so so dak dak
pok pok dak dak
po-po...dadaddda..

mi cho ni ku re no
o to ke nal ga man
dur su rin ni mong chong i
mong ha ni
cho da bu myon o jo ni
mon jo sun
ja ba ju myon
an dwe ni

suk to jo
chuk chyo jo
i ji mal go mwo dun
he bwa jom
i'm ready to do something
jil jil kur ji mal go ba li jom

i'm a superstar
get the superstar
a ka ung shi gan
nal li ji jom ma
a ma shining star
no more superstar
oh oh oh
jong shin jur
nong ji ma

shik ha nun
jek kak jek kak
tok tak tok tak
e! aw ye oh
ooh yeah e-aw!
ba ru ke
jek kak jek kak
tok tak tok tak
e! aw ye oh
ooh yeah e-aw!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