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inite (인피니트) - Be Mine






ji kyo bwa wat ja na
ni sa rang ul gin
i byo rul
nul sang cho ba dul
ba en nan ge na, hah
kok ba ro bwa,
u nun ge shil lo so gu re
a pun ge him du ro gu re,
gu ron nol
bol te ma da

Ne ko ha ja,
ne ga nol
sa rang he, o?
ne ga nol
gok jong he, o?
Ne ga nol kut ka ji,
che kim jil ge

Ne ko ha ja,
ni ga nal
al ja na, o?
ni ga nal
bwat ja na, o?
Ne ga nol
kut ka ji,
ji kyo jul ge

Do you hear me...
Do you hear me... oh

jo jun gi ok
bak hin nun gil
kut ne
Pu me so
ju kil ba re
ja lin ma u mi
hu lin nun mul
sam ki nun gon
Na ji ma gi
du lin no ra
do gam chu
nun na

nom chin da seng gak he
non na e ge nul gu re so
ni sang cho
ga nul su rok
ko ji nun mam
ne ge ro wa, ut nun ge
jo ha so gu re pyon ha ge
he ju ryo gu re,
jo go do na ma nun nol

Ne ko ha ja,
ne ga nol
sa rang he, o?
ne ga nol
gok jong he, o?
Ne ga nol kut ka ji,
che kim jil ge

Ga ti ga ja,
him dun gil
god ji ma, o?
shib ji
a nat ja na, o?
Da shi nun
gu ron nol,
bo gi shi lo (Oh)

Ne ko ha ja,
ne ga nol
sa rang he, o?
ne ga nol
gok jong he, o?
Ne ga nol kut ka ji,
che kim jil ge

da tu jin a nul ka,
sang cho to a nul ka
Kun him ob nun
a pun go ri e
Hang sang so ri
ob nun jon jeng
non mu ri he
Gok jong e bang
pe ro nan ni a pe

na nun dal
cho rom ni
ju wil dol go do ra
Bu ri ko jo
bo rin ni
sa rang un
no go nal bwa
Gi pi pe yo
bo rin sang cho,
do po jul ge
Ut ge, hal ge,
ne go lo man dul ge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