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ng Nam (M.I.B) - Say My Name





Say My Name
ji gum o di e i ni
My Girl
Say My Name
ba mi gi po ga ja na
Oh No
Say My Name
ga chi it go
shi pun de
No Way
No Way
NoWay
nan gang han
nam ja ja na

No Baby No
oh oh oh Oh
You Never Know
oh oh oh Oh
No Baby No
oh oh oh Oh
Don’tTrust
That Boy
oh oh oh Oh

no ye jo na gi en
nam ja i rum man
ga duk
no ye tu wi se nun
mo du nam ja man
ga duk Yeah

wen ji mo ru
get ji man nan
te yo e ya ma ne
ne ga a nun sa ram
jung e
nan je il gang han
nam ja ni ka
(mwo ya to ya)
an dut nun chok ha myo
no ye tong hwa a nun ma re
on tog shin gyong
su go it ji man
(One More Night Out)
to o dil ga ni
gwi youn mal tu wa
sa rang su ron
mok so ri ro ma lya

Say My Name
ji gum o di e i ni
My Girl
Say My Name
ba mi gi po ga ja na
Oh No
Say My Name
ga chi it go
shi pun de
No Way No Way
NoWay
nan gang han
nam ja ja na

No Baby No
oh oh oh Oh
You Never Know
oh oh oh Oh
No Baby No
oh oh oh Oh
Don’tTrust
That Boy
oh oh oh Oh

ne ga ji na ga myon
do ra bo nun
nam ja dul yeah
ne ga u sul te myon
mo du nog shi na ga ye

wen ji mo ru get ji man
nan gin jang he ya ma ne
no nun no mu
a rum dap go
nun bu shin gu ro
nyo ja ni ka
(mwo ya to ya)
an gu ron chok ha myo
no ye jjar bun chi ma
wi rul mo du
shin gyong su go it ji man
no nun je il ma u me
dun de no ma ni
o u lil
jar bun mi ni su ko
tu ga ma lya

no rul mi do
no ye ge
sa rang un
na pu nin gol
na man won han dan gol
gu ro chi man
Remember
nam ja nun
da tok ga ta
non jal mo ru ja na

Say My Name
ji gum o di e i ni
My Girl
Say My Nameb
a mi gi po ga ja na
Oh No
Say My Name
ga chi it go
shi pun de
No Way No Way
NoWay
nan gang han
nam ja ja na

No Baby No
oh oh oh Oh
You Never Know
oh oh oh Oh
No Baby No
oh oh oh Oh
Don’tTrust
That Boy
oh oh oh Oh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