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U (아이유) - The Thing I Do Slowly




nu ri ge
nu ri ge
nu ri ge
gu de rul
i ju ryo he yo
pa ru ge
pa ru ge
ga nun shi gan bo da do
chon cho ni hi ju ryo he yo

gu de ga hal myon
hal ge dwen da myon
so un hal ji mo la so
nu rin nu rit ha ge
in nun bo rut du ryo ga jo

jo gu man do
sa rang hal ke yo
jo gu man do
gi ok hal ke yo
ba dak ge hu lin
i nun mu ri
ma rul tek ha ji man
o nul man do gyon
dyo bol ke yo
o nul man do gi
da ril ke yo
ne seng gak na go
gu ro myon
on je dun ji bo ro
wa jwo yo

shi run de
shi run de
shi run de
go jit mal
ha ge dwe ne yo
gu re so
gu re so
u ri he o jin i rul
a mu do mo ru go
it jo oh..

gu de ga hal myon
hal ge dwen da myon
mwo ra hal ji mo la so
gu del mu ro bo myon
jal ji nen da de dab ha jo

jo gu man do
sa rang hal ke yo
jo gu man do
gi ok hal ke yo
ba da ke hu lin
i nun mu ri
ma rul te ka ji man
o nul man do gyon
dyo bol ke yo
o nul man do ki
da ril ke yo
ne seng gak na go
gu ro myon
on je dun ji bo ro
wa jwo yo

ga ku mun gu de ga
mi wo yo
mun duk hon ja ra go
nu kyo jil te
byol go a nin i re
ul go mal te
gu rol te~

gu re do na
sa rang ha le yo
gu re do na
gi ok ha le yo
i byo ri nam gin
i a pu mi
mom chul te ka ji man
myo chil man do gyon
dyo bu le yo
myo chil man do ki
da ri le yo
on jeng ga nun
do ra wa
jal mot het da ha go
mi an ha da ha go
oh wo
da shi shi jak ha ja
hal ka bw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