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ST/B2ST (비스트) - Clenching a Tight Fist




ga ra go ga ra go
ma re so
shir ta go nan
de dap he so
nol da shi
mot bol got ga ta so
du pa lo no rul
an go shi pun de
cha ma
nan gu ro ji mo te so
mon jo ul got ga ta so

he o jo sal su do
it gu na
u ri do i byo ri
it gu na
ho su su man
gye sok na wa so
bo ne jun da go
pa li ga ra go
kok heng bok ha ra go
ju mo gul kwak jwi go
nan u ro so

oh

u rin man na so nan dwe
i jen man na so nan dwe
cha ga un gi ma re
ip su rul ke mul go
do ra bo ji a nu le
jol de an do ra bo le
da ji mul ha go
to da shi he bo ji man
gu ge an dwe

gu hu ro dang shi ne ge
cha ja ga nun
ku mul ban bok ha jo
dwit mo sum man bo il pun
nal bo myo
u so ju ji nan ne yo
ban gap ge in sal go ne yo
a mu ron de
da bi ob so do
kum me so ke o nan dwi e
hu hwe ha ji an to rok
bin ja ril me ku gi ga
swip ji ma nun an ta
gi o gun ja ku gu de ga
i nun gu got man bi chun da
ma me do om nun
so ril gu de e ge bo ne yo
ju mo gul kwak jwi go
good luck to you

ji bu ro do ra o nun giri
i rok ke him dul jul mo la so
ga su mi
no mu mong mok ge so
jal sa ra ya ji
i gyo ne ya ji
nal chu su ryo bwa do
ni seng gang man na so
cham him dul da

u rin man na so nan dwe
i jen man na so nan dwe
cha ga un gi ma re
ip su rul ke mul go
do ra bo ji a nu le
jol de an do ra bo le
da ji mul ha go
to da shi he bo ji man
gu ge an dwe

no ra nyo ja
i jul go ran mal he do
no ran yo ja
da shi bo ji mal ja
da jim he bwa do
i rok ke to
no rul it ji mot te

so ro
sa rang he nun de
oh..
jong mal
sa rang he nun de
u ri ga i ro ke
we he yo ji nun de
(h eo ji ji mal ja)
na ob shin mos san da go
ju gul ji mo run da go
kun so ri chi don non
de che o di i ni
o di ga ni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