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비원에이포) - Chu Chu Chu





no ye jon hwal
kul go do,
no man
seng gak he
ha ru jong il
ba pun de,
do no man seng gak na
chu ru
chu chu chu chu,
chu chu ru
chu chu chu chu
o tok he,
o tok he

sal jak to nun
ne sung i,
no mu kwi yo wo
bi juk de nun
du ib sul,
do jong mal
ye pu ji
chu ru
chu chu chu chu,
chu chu ru
chu chu chu chu
heng bok he,
heng bok he

My only hope it is you
na ye so nul ja ba jwo
I will love you forever
na ye ma mul ba da jwo

won he
no ye mam,
whoa oh
tok ga tun mam,
ga tun mal
loving you

uh.
ka man bam ne ne,
gu de seng gak he
no ye nun,
no ye ko,
no ye mo dun ge
go ul sok
bi chi nun ne
dwe e gu de
mo su bi nal
ji chi ge he
a ni mi chi ge he
no mu jo ji nan

bul ko jin ne bang,
no ye shi jin
man bit na
bul ko jin ne mam,
gu de hyang gi
ga duk han
yu na ni o nul
ta ra do nun bu sho
i je nun gu del
ta ra tu nun
jo byol, Uh

sol jik ha ge
mal ha myon,
no rul sa rang he
ne mam bo da
mo ja ran,
mal no man
sa rang he
chu ru
chu chu chu chu,
chu chu ru
chu chu chu chu
Oh my love, Oh my love

My only hope it is you
na ye so nul ja ba jwo
I will love you forever
na ye ma mul ba da jwo

nal bwa
na man bwa
whoa oh
Just only you
look at me

no ye ib sur
i nal bu rul te
(na ye i ru mul bu lo)
na nun ni nam ja
ga dwe,
bo ryo
Can’t you be my girl?
wi ki wi ki wi ki wik
you’re mine
Oh! baby, baby
no won ha nun gon
mwo dun da jul ge

My only hope it is you
na ye so nul ja ba jwo
I will love you forever
na ye ma mul ba da jwo

won he
no ye mam,
whoa oh
tok ga tun mam,
ga tun mal
loving you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