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 A (미쓰에이) - Goodbye Baby




Good bye, baby
good bye
Dwi do ra so
gu de ro a pu ro
ga myon dwe
A mu ron mal do
(mal do)
ha ji mal go
(mal go)
I de ro sa ra jo
ju nun go ya
Baby good bye,
good bye

Ne i ru mun su ji ga
a nin de
ja ku man
shil su ro su
ji ra bu rul te
Gu te
a ra cha ryo ya
he so
we e so
no rul mi do ju ryo
het nun
ji mo la

(Ni ga ot do nen ji
a ra so)
gwen hi ul ji ma
(No ye mul gon dul da
nen wa so)
yon gi nun i je gu man


Good bye, baby
good bye
Dwi do ra so
gu de ro a pu ro
ga myon dwe
A mu ron mal do
(mal do)
ha ji mal go
(mal go)
I de ro sa ra jo
ju nun go ya

Good bye, baby
good bye
Jul go wo so
je mi i sot da go
seng gak hal ge
Gu ro ni yo gi
(yo gi)
ka ji ha gi
(ha gi)
No ye syo nun
i je kut nan go ya
Baby good bye,
good bye

Chin gu du ri
mo du da ma lil te
gut de gu ye gil
du ro so ya
het nun de
We na nun no ye
gu nun bit chi
jin shil chi
mot ha da
nun gol jon hyo
mo la so nun ji

(dwi o nan no ye
gu yon gi ga)
jong mal no ra wo
(no mu dwi o na so
gyol gu gen)
nal u li go ma ra so


Good bye, baby
good bye
Dwi do ra so
gu de ro a pu ro
ga myon dwe
A mu ron mal do
(mal do)
ha ji mal go (mal go)
I de ro sa ra jo
ju nun go ya

Good bye, baby
good bye
Jul go wo so
je mi i sot da go
seng gak hal ge
Gu ro ni yo gi
(yo gi)
ka ji ha gi
(ha gi)
No ye syo nun
i je kut nan go ya
Baby good bye,
good bye

o jom
bi go dok
bi go dok
go ri nun so ri
ha na do ob shi
Gu ro ke gu rong mi
dam no mo
ga dut bu du rop ge
nal so kyot ji

Cham de dan han
syo rul
bwa so ne ga ni dok he
pyo do
an sa go da
Gong ja ro jo hun
ja ri ye
tak ha ji man
No i je nun bye bye

(dwi o nan no ye
gu yon gi ga)
jong mal no ra wo
(no mu dwi o na so
gyol gu gen)
nal u li go ma ra so


Good bye, baby
good bye
Dwi do ra so
gu de ro a pu ro
ga myon dwe
A mu ron mal do
(mal do)
ha ji mal go
(mal go)
I de ro sa ra jo
ju nun go ya

Good bye, baby
good bye
Jul go wo so
je mi i sot da go
seng gak hal ge
Gu ro ni yo gi (yo gi)
ka ji ha gi (ha gi)
No ye syo nun
i je kut nan go ya
Baby good bye,
good bye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