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on Jong Shin (윤종신) - Late Autumn (ft. KyuHyun)




Yoon Jong Shin Feat. Kyuhyun

ot jang ul yo
ro bo a so
myot bo ri nu
ne te o so
jo gu mi run got
gat ji man ip o so
go u ram ne mo
su bun gu te gu mo sup

sa nu re so do jo wa so
gol mo gun he ga ji ryo he
ko pi hyang i gut
te ro nal de ryo ga
syo win do gyou ro
sul ba ra bo
don gu te ro

gu re no yo so nal
de ri go na on gon
ne ju mo ni sok
ne so nul kok jap don
gu he nut ga u re no
i jen o di rul gon ni
no ye bal so ri ga
gu ri wo

ba ra mul
mal syo bo a so
ga sum do
bo go pa he so
hang gyol na a jin
ga su mun je
chok he
him dun bal mi o
gi jo ne
don ra ga ja go

gu re no yo so nal
de ri go na on gon
ne ju mo ni sok
ne so nul kok jap don
gu he nut ga u re no
i jen o di rul gon ni
no ye bal so ri ga
gu ri wo

gu re no yo so
nal de ri go
na on gon ne ju mo ni
sok nae so nul kok jap don

gu re no yo so ga u rul
ga ru cho jun
gal sek gu ri u mi
ku chi om nun bam

da ga ol ne gyo u rul
i je jun bi he ya he
ba mi gil go gin ne
gyo u rul
ni ga no mu ma nun
ne gyo u rul
ooh..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