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 Kyu Jong(김규종) - YESTERDAY






mit gi ji a na
ha.. My love

ja nin ha ge
nal mot bon chok
ha go
do ra so ni
hut na li nun
mo rit go re
jol mang u ro
to li nun nun
dong ja rul
gam cho do hwon hi
bo i ne
go jit mal cho rom
no te me
i roh ke
dwe bo ryot go
ji ok ga ta
me il me il
ha ru ha ru
gu ri wo
no mu na gu ri wo
a mu ri
a ni ra he do
gu ge an dwe
I can’t stand it anymore
ne sar mi mang ga jo do
oh

o je bo da sul pun
o nu re
bi o i nun
ne a ne ja ri e
ha yo mob shi
nun mu ri
na o nun gol ka
i ta ge nol bu
lo bwa do
bo i ji ga a nun no in de
yong won hi
do ra bo ji a nu le
yesterday
na na na na na
na na na na
yesterday
na na na na na
na na na na
dorawa jwo
kut ne non
do ra o jil a na
uri sa rang un
o je ka ji
yong won hi
do ra bo ji a nu le

yesterday

ne ga gu ri wo
no mu na gu ri wo
mau mul gut ge
mo go do

o je bo da sul pun
o nu re
bi o i nun
ne a ne ja ri e
ha yo mob shi
nun mu ri
na o nun gol ka
i ta ge nol bu lo bwa do
bo i ji ga a nun no in de
yong won hi
do ra bo ji a nu le
yesterday
na na na na na
na na na na
yesterday
na na na na na
nan na na na
dorawa jwo
kut ne non
do ra o jil a na
u ri sa rang un
o je ka ji
yong won hi
do ra bo ji a nu le

o je bo da
sul pun o nu re
bi o in nun
ne a ne ja ri e

ne bin ja ri e
ha yo mob shi
nun mu ri
na o nun gol ka
gu ri un gol ka
i ta ge nol bu lo bwa do
i ta ge nol bu lo bwa do
bo i ji ga a nun no in de
yong won hi
do ra bo ji a nu le
yesterday
yesterday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