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mon D.(사이먼디) - 짠해(Cheerz)





It goes 1, 2 nan bi tul bi tul
3, 4 non bin gul bin gul
5, 6 in seng un shi dul shi dul
7, 8 u ri nun jin gul jin gul

Jong shin chen gyo ma,
chin gu ya ni gi bun a ro
Ja me so kel te ma da
ma u mun bur an jong
Da gyon dyo ne go bal pum,
pal gi ba pun i te go
Dal pun no ye han pu ri
du ru myon so na do

Han pul, kok kin un de
i ron go seng i
ju nun bo da bun
Da li go da lyo do
je ja ri in ma ra to nul
dwen so ga mun
Ya ya i ron ye gi he bwat ja
Da ob shi kut
na nun got jal al ja na ja

Ja ni in seng do gi bun do
han ja ne ma ra du sho
Ha go pun ma ri i so do,
hyo ga mal an dut jo
Ne ga o nul ni cheng
gil ge ba ke tek shi ma no
Gye san gok jong ha ji ma na
o nul ke shi ma no

Jan he ma nol bo ni
ne ga da jan he
I roh ke to on je
bo get no ba li han jan he
O nul u ri nun ge bo da
nun koala ko su pu re
O nul u ri nun ge bo da nun
koala ko su pu re

Han jan, du jan,
sul sul no mo gal te ma da
ko yot don nal du ri pu li go
Gi bun kut ne jo nu ni pu li go oh

Han jan, du jan,
sul sul chwi he gal te ma da
I no me in seng i da shi bo i go
Nun mul de shin chi mul hu li go oh

Se jan he, Hey jan he
Mu sun ma ri do pi lyo ha ge so
One shot

Se jan he, Hey jan he
Jan i bi ot jan ha ma
Ba li
tararara
rararara

Se jan he, Hey jan he
Mu sun ma ri do
pi lyo ha ge so
One shot

Se jan he, Hey jan he
No re na bu ru ja go
ku ge
Lalalala
lalalala

e ra mo ru get da ne il
il ga ya dwe nun de
ni ye gi do du ro jul ge
na nun gentleman
o mo ni jon hwa nun,
ba do gok jong ha shi ni ka
o nul ta ra yu na ni ni sang te
nun shin kol

mwo te mu ni ya
mwo ga nol da un shi kyo
se sang i, chaga wo jal su rok
non jin tam shi kyo
o gul he ma ob sot ja na,
se sang e ge ta jin jok
yon gam han sul ja ri
i go shi yu il
ha nan shik cho

cham u myon byong dwe i ma,
u ro do dwen da
chin gu ki ri mwo,
bu ku rob no dwet da
gu gan ye mam go seng un
hul hul to ro bo ri shi go
a pe it nun ja mul bi u ja,
to ro mo ri wi ro ho!

Han jan, du jan,
sul sul no mo gal te ma da
ko yot don nal du ri pu li go
Gi bun kut ne jo nu ni pu li go oh

Han jan, du jan,
sul sul chwi he gal te ma da
I no me in seng i da shi bo i go
Nun mul de shin chi mul hu li go oh

ja ri e so i ro na gi
jo ne mak jan
ji gyo un i se sang e
de han mak jan
shil hun nom
du ran ju sa ma to mak jan
men nal mak jan
ha ji myo no ku ti
an do i nun mak jan

ja ri e so i ro na gi
jo ne mak jan
ji gyo un i se sa ge
de han mak jan
shil hun nom
du ran ju sa ma to mak jan
men nal mak jan
ha ji myo neo ku ti
an do i nun mak jan

Han jan, du jan,
sul sul no mo gal te ma da
ko yot don nal du ri pu li go
Gi bun kut ne jo nu ni pu li go oh

Han jan, du jan,
sul sul chwi he gal te ma da
I no me in seng i da shi bo i go
Nun mul de shin chi mul hu li go oh

Se jan he, Hey jan he
Mu sun ma ri do pi lyo ha ge so
One shot

Se jan he, Hey jan he
Jan i bi ot jan ha ma
Ba li
tararara
rararara

Se jan he, Hey jan he
Mu sun ma ri do
pi lyo ha ge so
One shot

Se jan he, Hey jan he
No re na bu ru ja go
ku ge
Lalalala
lalalala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