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투애니원) - I am the Best





nega jeil jal naga
nega jeil jal naga
nega jeil jal naga
nega jeil jal naga
je je jeil jal naga
beat

Bam Ratatata
Tatatatata beat
Bam Ratatata
Tatatatata beat
Bam Ratatata
Tatatatata beat
Bam Ratatata
Tatatatata
Oh my god

nu ga bwa do
ne ga jom ju gyo
ju ja na alright
dul jek a ra myon i
mom i so
rop ja na alright

non dwi rul ta ra o ji man
nan am man bo go jil ju he

ne ga an jun te i bul wi rul
twi o da nyo I don't care

gon du ri myon
gam dang mot he
I'm hot hot hot hot fire

dwi ji bo ji
gi jo ne je bal
nu ga nal jom ma lyo

ot jang ul yo ro
ga jang sang kum ha
no sul gol chi go

gou re bi chin
ne ol gu rul
kom ko mi sal pi go

ji gu mun yo dol shi
yak sok shi ga nun
yo dol shi ban

do do han go ru
mu ro na son i bam
ah ah ah ah aw

nega jeil jal naga
nega jeil jal naga
nega jeil jal naga
nega jeil jal naga
je je jeil jal naga

ne ga bwa do ne ga
jom kut ne
ju ja na alright

ne ga na ra do
i mom i bu
rop ja na alright

nam ja du run nal
do ra bo go
yo ja du run ta ra he
ne ga an jun i jar i rul
me il nom bwa pi gon he

son su in chok
pom man jam nun
o ri bo ri han Playa

non ba ram
pa jin ta i o cho rom
bog i jok e cha yo

ot don bi gyo do
nan go bu he
i gon gyop son nan ye gi

ga chi rul non ha ja myen
na nun Billion dollar baby
mwol jom a nun
sa ram du run da
a ra so a ra bwa
a mu na jap go
mu ro bwa nu ga
jeil jal naga

nega jeil jal naga
nega jeil jal naga
nega jeil jal naga
nega jeil jal naga
jeil jal naga

nuga nega naboda
do jal naga hey
No no no no, Na na na na
nuga nega naboda
do jal naga hey
No no no no Na na na na Prula!

nuga nega naboda
do jal naga hey
No no no no, Na na na na
nuga nega naboda
do jal naga hey
No no no no, Na na na na

Bam Ratatata
Tatatatata beat
Bam Ratatata
Tatatatata beat
Bam Ratatata
Tatatatata beat
Bam Ratatata
Tatatatata
Oh my god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