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 with Yuri ft. Narsha - Be My 1004




nan no ye lady
on je na ne ge
always non na ye wang ja

yeah uhuh yeah
lets go

would you be my chonsa
would you make my baby
would you be my chonsa
all i need is chonsa baby

yo
na nu nya wang ja
no nun na ye chon sa
hang sang na ye pal jang
ki go da nyo hang sang
u ri dul sa i
han sal mo gun na i
om ma ye sa rang i
pi lyo he baby
tok ga tun il sang
han shim han kol sang plus
cha ja on chon sa
yo jum nan hang sang hyper
ha ru ha ru gi po
u ma ge mi cho
yo ne ye mi cho ba po
gu ri go na ku mul kwo
heng bo ge gyo wo
ko re ku mul kwo
o nul bam
ne ma u mul ba da jwo

would you be my chonsa
sing it bigtone

i wanna hold you tonight
na ye ma um
gi pun go se
nol ga duk an go shi po
na ye so nul ja ba jwo
i wanna love you tonight
na ye ma um gi pun go se
ne ma u mul ba da jwo
oh you are my angel

would you be my baby
nan no ye lady
on je na ne ge
always non na ye wang ja

jon se gye sa ram
mo du ga du rul su it ge
on gung mi ni jun gi ni
dwel su ga it ge
i no re rul bu lo
ha nu rul na ro
ne gwi e du lyo
meng se ha go i so sa rang
um i don't know
go chang han mal
na pyo hyon mot ha ji man
just you know
always i love you
i mal ba ke na pyo hyon
mo ta ji man but
(jin ja ne ga jo wa)
ne mo dun gol jwo do
nan a kap ji a na we
(ol ma man kum jo wa)
yong won i no wa ham ke
gi ok ha go

i wanna hold you tonight
na ye ma um
gi pun go se
nol ga duk an go shi po
na ye so nul ja ba jwo
i wanna love you tonight
na ye ma um gi pun go se
ne ma u mul ba da jwo
oh you are my angel

would you be my baby
nan no ye lady
on je na ne ge
always non na ye wang ja

on jen ga
na i ga dul get ji
yeah...,
ne a i rul gat get ji
yeah...,
ga tun chim de
ye so ja get ji
yeah...,
ga tun ha nu ra re
sal get ji
ooh oh
na cho um bu to
ji gum ka ji
yeah...,
du nu nul
ga mul te ka ji
yeah...,
nan gu de ma nul
ta ru ri
yeah...,
gu got ma ni
ne jon bu ni
can you feel it

i wanna hold you tonight
na ye ma um
gi pun go se
nol ga duk an go shi po
na ye so nul ja ba jwo
i wanna love you tonight
na ye ma um gi pun go se
ne ma u mul ba da jwo
oh you are my angel

would you be my chonsa
would you make my baby
would you be my chonsa
all i need is chonsa baby

would you be my
oh lady
i wanna be your prince baby

would you be my..
would you be my
would you make
would you be my..

would you be my
oh lady
non ne ge nun so sexy

would you be my
oh lady
i wanna be your prince baby

would you be my
oh lady
non ne ge nun so sexy

would you be my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s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