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onic – Super Boy


[MV] NSONIC-SUPERBOY by miya2008



Yeah
We r Ready for take off
N. Sonic
Gotta Get Back
We Rock the World
Bounce
Lets go

Hey Boys i ro na
What’s up?
he nel su it ja na
Say Two i ron nal
Watch Out!
i gil sun om nun gul
Say Three i je nun
BreakDown
o nu li Party Day
Say Yes!
o nu run Bling Day
no hye ga
Super Boy (Hey Boys!)

Take Me Take Me
oh oh
i je nun ge wo jo
Get’s up!
Hey no ye Superboy Boy
mo dun hal su
in nun Sunny Day
Give Me Fill Me
oh oh
u ri rul ja bwa jo
Hands Up!
Hey gu re One more time
u rin N Sonic Let’s
Break it Down!

Su su su Super Boy
ki da ryo wa so
ja shi nul mit go
Yes Take My Energy
Oh Oh Ooh
Oh Oh Ooh

Hey Boys jon bu da
One Punch i ron nan
Super Boy
TAKE Two mo du da
One Touch
i rul su it nun gol
TAKE Three
i je nun Good Day
da bun han ha ru do
TAKE FOUR
o nu run Lucky Day
u rin ga Super Boy
(Check it time uh!)

Take Me Take Me
oh oh
i je nun ge wo jo
Get’s up!
Hey no ye Super Boy
o nul gok jong mal go
Funny Day
Give Me Fill Me
oh oh
u rin rul ja bwa jo
Hands Up!
Hey gu re
One more Chance
u rin no wa ham ge
Rock ‘n’ Roll!

Su su su Super Boy
gi da ryo wa so
ja shi nul mit go
Yes Take My Energy
Oh oh Ooh
Oh oh Ooh

Hey Boys
Give me a switch
Right now

Yeah,
no ye wi chi
na nun ma chi
gu point tu ga
ne ge gom ma ja ga
nun nu gim
pon han nu kim
ne ga dan dang
i e cho gal ke
no wa ham ke
Make’em Bounce

Yo
da ga wa bwa
gop de ji mal go
no i yol jong
seng gak bo yo jo
Come on na nun nol
Control
no nun ne Patrol
Let’s Party On Party On

You coming baby
na ye ge do
da ga wa
I’m so Feeling
ji gum bo da do
uk kang ha ge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Oh Oh Ooh
Oh Oh Oh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