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Boram (2보람) - 2love




mun duk du lyo
o nun no re ga
i rok he
ne ma um a pu ge he
o je nun sa rang ul
gu ri go to
o nu run i byo rul

ne ga a pul ten
yol je ju don sa ram
ne gyo te
nu ri so jun sa ram
i byo ri ra nun mal
i jen ku chi ran mal
na rul to nan de yo

sa rang ha gi e
to nan da nun
gu mal ran mi do
jo hu ni byo ri
o di so
ga su mi
no mu a pa yo
nan sul po yo
mu no ji
nun nal la na jwo

o nul do gu de rul
sa rang he sa rang he
to na ga ji ma ra yo
je bal sa rang het don
na rul
it ji ma ra yo

gu de ye mun ja so ge
u ri nun yong won
ha ja don yak sok
ji ki ji mot-hal mal
we he so yo
na man do a
pu ge

ne ga sul pul ten
gi pu mi dwe ju go
ga chi ul go
u so jun sa ram
na rul u li go so
dung ul do li go so
na rul to nan de yo

sa rang ha gi e
to nan da nun
gu mal ran mi do
jo hu ni byo ri
o di so
ga su mi
no mu a pa yo
nan sul po yo
mu no ji
nun nal la na jwo

o nul do gu de rul
sa rang he sa rang he
to na ga ji ma ra yo
je bal sa rang het don
na rul
it ji ma ra yo

i bam i to
ji na go na myon
ne i ri o myon
gu de na ri
i jul ka yo
nan gu dob shi
mo sa ra
it ji mot-he
ga su mi tong
bin-got ga ta

nun mu ri na do rok
sa rang he sa rang he
to na ga ji ma ra yo
je bal sa rang het don
na rul
it ji ma ra yo
na nun gu de ob shin
u nan dwe yo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