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rls' Generation 소녀시대 - Trick




Le-Le-Ladies Gentleman!
su mul ju gi go
na rul ji kyo
bo nun jo gi
ma nun sa ram dul
gi de ga me chan
ma gi o ru go
yong mun
mo run no nun o ji
hal jul mo ru go
kam jak hal sa i i-i-i
bi mil su ro un
Trick -ick
jong shi nul
nwa bo ril i-i-il
ho lan su ro un
Trick i-i-ick
(♡(Heart) Queen)
ne ga mo ru ge
(kok kok)
gam chu ryo he do
(i mi)
ne son a ne
no lan ip jom da mu
ro bo ja

*non nun bi chu ro
ME ME ME ME
ne ma me de dap
YOU YOU YOU YOU
a duk ha ge we un
ju mun du ri ne a ne
ji chin ma mul
no gyo gan da
(b-bi mil su ron)
(yong gi)
o jik no ma ni
(ne ge)
cho de ba dun ja
(du nun)
ku ge tu go so
d-du lo bwa do
(won,tu)
se shi ji na myon
(jon bu)
o di ga sul ka
(i je)
no nun ne ge man
jip jung he swit!

chak gak ha ji ma
Magician un na
mu de wi rul
sa ro jam nun
ka ri su ma ya
g-g-g go mok ji mal go
mi do bo ra go
wit he wit he
gok jong il lang
no ho du ra go

(♠(Spade) King)
no do mo ru ge
(jom jom)
pa jo du ro ga
(jong gi)
gwa nyok wi e
ne ga mu kin da

(hwal hwal)
bul gil ta go
(kung kung)
sog i ta go
(na ye)
gwa nyok wi e
o run no rul
gyo ne yo bo ja

*non nun bi chu ro
ME ME ME ME
ne mam ye de dap
YOU YOU YOU YOU
a duk ha ge we un
ju mun du ri ne a ne
ji chin ma mul
no gyo gan da
(b-bi mil su ron)
(yong gi)
o jik no ma ni
(ne ge)
cho de ba dun ja
(du nun)
ku ge tu go so
du lo bwa do
(won,tu)
se shi ji na myon
(jon bu)
o di ga sul ka
(i je)
no nun ne ge man
kam jak hal sa i i-i-i
shin bi su ro un
Trick
jong shi nul
nwa bo ril i-i-il
sa rang su ro un
Trick i-ick ye ye yeah

*non nun bi chu ro
ME ME ME ME
ne mam ye de dap
YOU YOU YOU YOU
a duk ha ge we un
ju mun du ri ne a ne
ji chin ma mul
no gyo gan da
(b-bi mil su ron)
(yong gi)
o jik no ma ni
(ne ge)
cho de ba dun ja
(du nun)
ku ge tu go so
du lo bwa do
(won,tu)
se shi ji na myon
(jon bu)
o di ga sul ka
(i je)
no nun ne ge man
jip jung hem bwa

(♡(Heart) Queen)
ne ga mo ru ge
(kok kok)
gam chu ryo he do
(i mi)
ne son a ne so
(i mi ne a ne so)

(♠(Spade) King)
no do mo ru ge
(jom jom)
pa jo du ro ga
(jong gi)
gwan yok wi e so
han bon do swit!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