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rls' Generation 소녀시대 - Telepathy




(Simple Lyrics Submitted by
Author: Natalia P)

Oh telepathy doo doo doo

Du gun to du gu ni motion
gam chul su ob so
O di son go bon do tan
no ye nu bit dé jà vu
Sha re rin ne i su be
no ge jun mu ni
(du li ni, du li ni)
shin bi ro no hyan gi ga
om no mul gan sa
(ha nol u na ra o la)

dul ma ne bi mil
dal kom sab sa rum
han love story
no rul hyang e
o te dul i ni
na i telepathy
du nul ne ga ma
san sang he
bwa mo du nol story
won ha go to
ba ra nun de ro
noy telepathy

sal gum to sal gum ne motion
no lin jin ma yo
ku me so do kum ko on
no wa na oh rendezvous

su ro uk ni ma men
bo na shi hon ga
(doo doo doo, doo doo doo)
ja ri tan chot kiss su rul
to o li ge he
(ne ga ro da ga wa yo)

su jun bun
go bek
he sal ga duk
pu mun nai
melody
to lyo wa yo ji gum
i sun gan
nai telepathy
ne so nul ja ba
man du rol yo
no wa nai story
on je na ni
gyo te i sul ge
Oh telepathy doo doo doo

kun dak kun da ke ja kun
ne shim jan ko da ra
pop corn gata
jom jom do nol hyang han
sa rang e
tol jit de te

dul ma ne bi mil
dal kom
sab sa rum han love
story
no rul hyang e
o te du li ni
nai telepathy

du nul ne ga ma
se sang he bwa
mo du nol story
won ha go to
ba ra nun de ro
noy telepathy
doo

du li na yo
never ever
stop falling in love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