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STAR19 (씨스타19) - Ma Boy




Lets go S.I.S.T.A.R,
Sistar!
Baby stop breakin
my heart
You heard me
No more next time!
I hope you got
that boy
Hey girls
Its gon be alright
Hey boys
Better make it right
Hey girls
We got ya back

mal ha ji
a na do
al su it
da het ja na

ne mam o ton ji
non al go it get ji
gu re so
mit go cham go
gi da ryot ji
hon ja du ji
an ket da go
het ja na
yak sok he sot ji
song a rak
go rot ji
go ron de we
to go jit ma rul he


sa rang han da
nun mal gu ri om ni
han ma di
ma ri myon
dwe nun gol
no jak ku
byo ne ga
na do i jen
jo gum
ji cho ga Oh

shi ga ni
gal su rok do
mo ru ges so

jo ha jil su rok
na nun do
a pun de
(Why you trippin boy)
nal jom ba
ra bwa

Oh Ma Boy~
Oh Ma Boy~
Baby

ni ga mu sun
sa rang ul a ra
ne mam man a pa
Oh Ma Boy~

Oh Ma Boy~
Baby
ni ga o to ke
ne mam ul a ra

Don?t let me down Boy


no te mu ne
ne ga mi cho
why trying
playing games with me
no ro i ne
ha ru e do
na nun myot
bon shik

UP & DOWN,
Don`t let
me down,
nan u ro me
il bam (No, No)
Stop breakin
ma heart

no nun ne
gi bun do
mo ru go nun
dol lyo

I got
what you lookin for?

han nun pal ji ma
i ge ne ma ji mak
gyong go (oh, no)

This gonna be
the last time


sa rang han da
nun mal gu ri om ni
han ma di
ma ri myon
dwe nun gol
no jak ku
byo ne ga
na do i jen
jo gum
ji cho ga Oh

shi ga ni
gal su rok do
mo ru ges so

jo ha jil su rok
na nun do
a pun de
(Why you trippin boy)
nal jom ba
ra bwa

Oh Ma Boy~
Oh Ma Boy~
Baby

ni ga mu sun
sa rang ul a ra
ne mam man a pa
Oh Ma Boy~

Oh Ma Boy~
Baby
ni ga o to ke
ne mam ul a ra

Don?t let me down Boy

ooh Boy
do jo ha jil
su rok

ooh Boy
a pun ne
mam ul
a ni no

nam ja gun
sok sa gim

te ron na rul
bo nun
tat tut
an nun gil

gu go ha na
myon dwe
o jik no man
won e

a jik do
no man ne mam
mo ru ja na

Oh Ma Boy~
Oh Ma Boy~
Baby

ni ga mu sun
sa rang ul a ra
ne mam man a pa
Oh Ma Boy~

Oh Ma Boy~
Baby
ni ga o to ke
ne mam ul a ra

Don?t let me down Boy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