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eesung (휘성) - 놈들이 온다 They are Coming





Aye.. Oh oh oh Oh

I’m drownin’ myself
in the memories of love
my heart is breakin’
with the thought of
our lost love

I Said
I’m drownin’ myself
in the memories of love
my heart is breakin’
with the thought of
our lost love

han sun ga ne
nu ni ma jat ji
bu ri bon jo
ga dut pa lat ji
u ri nun sa rang ul
mi dot ji
gu re gu ten
gu re so so
cho um gu nu
ki mi jo wa so..
gu gok jong i
shi ja gi o so..
mwon ga ye
jon gat ji a na so
u rin ku ge
no mu sul po so

ji dok han nom du ri wa
nun mul gwa i byo ri wa
hi mob shi
tu li mob shi
dang ha go mal ko ya
jam ka ni ya
got ji na ga go
i cho jil go ya
ho rin shi jo re
gi ok dul cho rom

ma chi bo ran
du shi ma na so
ku tul hyang han
shi ja gu re so
gu gon sa rang i
a ni wo so
gu re guk he
mun je yo so..
cho um bu to
jal mo shi o so
we ro u me
shi ja gi o so
da shi do ri gil
su om nun gol
u rin i mi no mu
o nu jo so

ji dok han nom du ri wa
nun mul gwa i byo ri wa
hi mob shi
tu li mob shi
dang ha go mal ko ya
jam ka ni ya
got ji na ga go
i cho jil go ya
ho rin shi jo re gi ok
dul cho rom

I’m drownin’ myself
in the memories of love
my heart is breakin’
with the thought of
our lost love

I Said
I’m drownin’ myself
in the memories of love
my heart is breakin’
with the thought of
our lost love

in sa cho rom
ma chi ak
su cho rom
no ran go
son jap go
do we so ut ji man
ku chi ran gol
hi mi al go i so
no wa nan

ji dok han
nom du ri ya
mo dun gol
da ga do ga
gu man do
ne bol yo do
we ji go ship ji man
jang go ran mal
han ma di bal ke
hal su op jan na
da swin
mo man nol sa rang
dul cho rom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