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ck B (블락비) - Freeze





East West North South
We on the Block
We gotta rock
We gonna make it hot X2

(jaehyo)
jom jom ko
ji nun Beat
pa la ji
nun drum
hyol lan han
jo myong
bi che ban jag
i nun mi ro bol

(bibeom)
shi ku run
mu de wi
chum chu nun
gu nyo
chon cho ni
da ga ga myon
o di ron ga
sa ra jo


(yugwon)
Hey Baby
ne ge ro (ne ge ro )
gak ka i wa
ni chin gu
dul da
ji be bo ne he..

(jaehyo)
Hey Baby
ne ge wa
ne so nul ja ba
i ba mi nol
gi da ri ni ka

(taeil)
do i sang gyon
dil su ob so
ne nu nen no bak
ke nan bo yo
Girl Dance to night

do i sang
ju jo ha ji ma
ji gum
i sun gan
bu to nun
na do ne ga
a ni ya

(ZICO&bakgyeong)
(I like the way you move)
STOP o di ga ni girl
STOP ma li ji ma
Don`t STOP

nol won he
mam he mam he
mam he
gu de ro
mom cho
go gi STOP

o di ga ni girl STOP
ma li ji ma Don`t STOP
nol won he
mam he mam he mam he
gu de ro
mom cho go gi STOP

(ZICO)
shim jang un
kung kung kung
Base line un
dung dung dung
Focus
Zoom zoom zoom
nan na ra ga like
syung syung syung

(bakgyeong)
gok i lady
where you going?

ji gu me nan
ne ja shin jo cha
do mot ma lyo
chi myong jok
me ryo ge
ga myom
dwen ne ge non
ja ku po ji nun
Virus

(yugwon)
Hey Baby
ne ge ro gak ka i wa
ni chin gu dul da
ji be bo ne

(jaehyo)
Hey Baby
ne ge wa no rul
ta ra bwa
i bam i nol
gi da ri ni ka

(taeil)
do i sang gyon dil su ob so
ne nu nen no bak ke nan bo yo
Girl Dance to night
do i sang ju jo ha ji ma
ji gum i sun gan bu to nun
na do ne ga a ni ya

(ZICO&bakgyeong)
I like the way you move STOP
o di ga ni girl STOP
ma li ji ma Don`t STOP
nol won he
ma mi ma mi ma mi
(ma ni ma ni ma ni)
gu de ro
mom cho go gi STOP

o di ga ni girl STOP
ma li ji ma Don`t STOP
nol won he
ma mi ma mi ma mi
(ma ni ma ni ma ni)
gu de ro
mom cho go gi STOP

(heoseuki)
kok kok su mo ra
ni mo sup da
bo in da
Come Come il lu wa
pa li pa li
Moving Now

(bibeom)
I`m serious
serious (Girl)
Mysterious
Mysterious (Girl)
My Alien
Alien (Girl)

(bakgyeong)
ji ru han il sang
tol cho bo ri go
ne ge wa

(il dan twi o)
il bo lyo bwa

(shi gan bi wo)
ku ge tu ro bwa

(bo lyum ki wo)
you know im talkin about
(so ri ji lo)

(ZICO)
song nun
sem chi go
Follow Me Now
ne ga nap pun
no mil ka bwa
go bi na? sa ram gan

bo ji mal go ba nung he
mu a ne ji gi jo ne
dwi do ra
mi so ra do bo yo
gu de ro
mom cho ra!

(taeil)
do i sang gyon
dil su ob so
ne nu nen
no bak ke
nan bo yo
Girl Dance tonight
do i sang ju jo ha ji ma
ji gum i sun gan bu to nun
na do ne ga a ni ya

(ZICO&bakgyeong)
I like the way you move
STOP
o di ga ni girl
STOP
ma li ji ma
Don`t STOP
nol won he
ma mi ma mi
ma mi
gu de ro
mom cho go gi STOP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