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비원에이포) - Only Learned Bad Things






Yeah, I don't wanna
leave you girl baby

This one is for you
I'll give you all the world
That's B1A4

Sa ram du ri bo ja na
nun mul jom dak go
go ge du ro bwa

Mi an ha da het ja na
mu ru pi ra do
ku ro bo il ka

Hun han mal shil su
gat go i ro ke ul myon
ne ga mwo ga dwe

Sa rang he ra nun
mal lon do i sang
no rul dal el su op ge so


me il U U U U U
gin han su mul
bet u myo nul
ban song he
Baby U U U U U
jal ha ryo,
go ha nun de
an dwae

Mot dwen mal man
be wo so
Mot dwen jit man
be wo so
Chak han ni mam
mo la so
Mwong a jak ku man
ko yo ko yo

A jik cho
ri ob so so
Gi pun
sa rang i o ryo wo

Sa rang
guk ka jit go
gu nyang
mi ro bu tyo

Seng gag ul het don
ne ga
mong chong he so

Mi an he, do jal hal ge
(do jal hal ge, ne ga
do jal hal ge Hey~ yeah)

Mi an he, hwa pu ro jo
Ne ga da jal mot te so

Yeah Ban jak ban jak
byol chon ji
ne nun e non wang bi

I ba mi
da gal te ju mal
ge dwen ni me ryok

Jam gwo jin
ma um han kyon
Sal po si bu rul ji pyo

Dal kom han mok so ri
Gin seng mo ri
like jasmine

Baby U U U U U
Ni ga su mi a pu myon
nan ji jo jo

Baby U U U U U
Ne ga jong mal
a ki nun non de

Mot dwen mal man
be wo so
Mot dwen jit man
be wo so
Chak han ni mam
mo la so
Mwong a jak ku man
ko yo ko yo

A jik cho
ri ob so so
Gi pun sa rang
i o ryo wo
Sa rang guk
ka jit go
gu nyang mi ro
bu tyo
Seng gag ul het don
ne ga mong chong he so

o rin ne ga
ja ju ha gi en,
Sa rang i ran
ma ri o sek he

mi an he
do jal hal ge

Gi kot i ron
po nan gam dong
om nun mal man

Je bal o je bal
Jom do nal
ji kyo bwa jo

Ne no ryok ni mi dum
Gu ku ten
heng bong man i so

Ja i je gu man ul ja
Gu man tuk nun
mul dak ja

Gu re ol ma na jo wa
Non u sul te
jel ye po ye po Yeah

Jo un mal man
be wo so
Jo un got man
be wo so
Na do no rul
dar ma so
Mot jin
ai ni dwel ge O K

O re o re
gal go ya
ot ton yo nin
bo da o re

Sa ju go shi pun got
mo gi go shi pun got
San do mi cho rom
ma na jin shi mi ya

Sa rang he, nol sa rang he
nol sa rang he ne ga
do sa rang he Hey yeah

Sa rang he, nol sa rang he
We know, we know,
we known you
known you baby

Sa rang he nol
sa rang he (do Oh do)
Sa rang he nol
sa rang he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