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NAH (클리나) - Come on Boy




Yeah! Haha!
We are Clinah!
C L I N A H
Yeah!

(L O V E)
I Love you Boy Boy
(C O M E)
Come on Come on
Come on
(L O V E)
I Love you Boy Boy
C L I N A H

No man bo myon
du gun de nun
i nu ki mi
nan jo wa

Ni ga na rul
bo myon nu nul
o di tul ji
nan mo la

Han bon du bon,
se bon to ne bon,
ja ku bo go pa
il pun i pun,
san bun to sa bun,
ja ku seng gan na

Jo wa han da go,
me il saeng gak
nan da go
Ne ge da ga wa,
ne mam nun chi
che ju le

Hey come on boy
Come on boy
Come on boy
Ne so nul
ja ba ju get ni,
ha ru jong il
Gi da ri nun
na e ge ro

Come on boy
Come on boy
Come on boy
Non ne mam
a nun ji
mo ru nun ji,
mo run che
had ji ma
I je nam ja
dab ge
ne ge ro
Come on boy

(L O V E)
I Love you Boy Boy
(C O M E)
Come on Come on
Come on
(L O V E)
I Love you Boy Boy
C L I N A H


O nul ha ru do
no te mu ne
gi bun i jo wa
I je bu to ne mam
nun chi che ju le
Han bon du bon,
se bon to ne bon,
ja ku bo go pa
il bun i pun,
san bun to sa bun,
ja ku seng gang na

Jo wa han da go,
ja ku seng gak
nan da go
Nae ge da ga wa,
na rul a na ju get ni

Hey come on boy
Come on boy
Come on boy
Nae so nul
ja ba ju get ni,
ha ru jong il
Gi da ri nun
na e ge ro

Come on boy
Come on boy
Come on boy
Non ne mam a nun ji
mo ru nun ji,
mo run che ha ji ma
I je nam ja dab ge
nae ge ro
Come on boy

Hey
come on boy,
Come on boy,
Come on boy
Na rul kok
a na ju le,
ha ru jong il
Gi da ri nun
nae ge ro

Hey come on boy
Come on boy
Come on boy
Non jong mal a nun
ji mo ru nun ji,
mo run che ha ji ma
I je nam ja dab ge
na e ge ro
Come on boy

(L O V E)
We are Clinah!
(C O M E)
Come on Come on
Come on
(L O V E)
Han bon do
Clinah!
C L I N A H
Yeah!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