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Train (엔트레인) - One Last Cry





nan sul po so
sul po ul myon so
u ro no om nun na ye
ha ru ga no mu him du ro
nan mi wo so mi wo a pa so
a pa no to nan hu ro
nun mul man hu lo

nan a jik do ni
ol gul man bo in da
ne ju wi en on tong
no ye chu ok
dul man mem don da

su rul mat i go me il
chin gul man na do
on tong ne ga su men
bit u cho rom
ne mo sum man ko chin da

it nun da go
i jot da go
ku gu so bo ji man
ji un da go
ji wot da go
go ge jot go it ji man
i re do an dwe
jo re do an dwe
o tok he ya ha nun go ya

Baby one last cry
i jen gu man kut ne le
go tu ron ut ji man
we ja ku
ne ga su mi
na ye nu ni
no man bo nun ji

nan, sul po so sul po
ul myon so u ro
no om nun na ye
ha ru ga no mu, him du ro
nan mi wo so mi wo
a pa so a pa
no to nan hu ro
nun mul man hu lo

non i jon ni ne
mo su bul i jon ni
na ob shi do pyon ha ge
no jal san da go du ro so
ne ga om nun de
bol so na rul it go so non
to da run sa rang ul cha ja
na rul jon bu ji un go ni

a nil go ya
a ni ra myo
su rul ma syo bo ji man
dul lil go ya
dul li ra go
no rul bul lo bo ji man
ha ru ga
han da ri
we ne ma mun tok gat un ji

Baby one last cry
i jen gu man kut ne le
go tu ron ut ji man
we ja ku ne ga su mi
na ye nu ni no man
bo nun ji

nan sul po so sul po ul myon so
u ro no om nun na ye
ha ru ga no mu him du ro
nan mi wo so mi wo a pa so
a pa no to nan hu ro
nun mul man hu lo

do ra wa
nan a jik no man bwa
ne sa rang i
nol gi da ri ja na

nan sul po so sul po ul myon so
u ro no om nun na ye
ha ru ga no mu him du ro
nan mi wo so mi wo
a pa so a pa
no to nan hu ro
ne ga su mi
hu lyo so hu lo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